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전자우편으로 입사원서를 보내려고 합니다.
게시물ID : jobinfo_2582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wowowowowow
추천 : 0
조회수 : 1170회
댓글수 : 1개
등록시간 : 2021/03/01 15:02:41
입사지원을 하려는 회사의 공고를 보니 입사원서와 이력서를 보통우편이나 전자우편(이메일)으로 보내라고 했습니다.
'사람인' 같은 채용사이트에서는 입사원서 컴퓨터로 빈칸만 채워 입력한 후 '지원하기' 링크를 눌러서 바로 지원했었습니다. 그런데 전자우편으로 회사에 직접 이력서를 보내는 것은 처음이어서 질문이 하나 생겼습니다. 
전자우편으로 원서를 보낼 컴퓨터로 입력해서 보내야 하나요? 아니면 이력서 양식을 인쇄한 후 자필로 적어서 스캔해서 보내야 하나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