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투자대비 효율이 잘나온다.
물론 자이언트보다 투자대비효율 더 잘나오는 캐릭 있고 퍼뎀캐릭중에서도 고뎀부분의 비율이 꽤 높지만 그걸 감안하더라도 투자대비효율진짜 좋다.. 뭐 가면 갈수록 효율떨어지겠지만 그건 뭐 전직업 공통이겠고 ㅋㅋㅋㅋ
2. 인식과 다르게 성능은 꽤 괜찮다.
찰나이긴하지만 잡기순간은 토네와 비슷한 최상위잡기판정, 요새 추세에 맞는 강력한 한방 등등.. 신이계중에서도 검대 돌땐 오즈마를 제외하곤 좋은 성능을 보여준다. 근데 카운터의 노예임에도 모든 딜스킬이 잡기판정이라 진짜 한방만 노려야할때가 많다 ㅋㅋㅋㅋㅋ 카운터로 안때렷을시 약하다는건 아니지만... 게다가 반잡의 꽤 넓은 y축판정, 최하단은 못잡지만 넥스넵걸면 잡힌다 근데 넥스넵이 최하단판정이 있음!!!
3. 최종템이 균열이니만큼, 최종템에 근접하기가 쉽다
방어구 악세 보장 균열로만 맞춰도 최종템에 거의 근접하게되고 항마가 91로 딱 맞게 떨어진다. 항비효율도 짱임ㅋㅋ 뭐 근접했다고 9셋보다 최종템맞추기 더 쉽다곤 장담못하겠다...
4. 이틈5번방에서 거의 혼자 정리가 가능하다.
뭐 어느정도 숙련팟에 화력까지 나와준다면 한순간에 정리되지만 자이언트의 특성상(?)그런팟은 보기힘들다. 그럴때 클리어타임의 단축과 물약을 조금이라도 아끼게 해주는 효자직업
5. 보조홀딩으로써의 역할수행능력이 탁월하다.
뭐 버그가 터지지않는 다는 가정하에서 ㅋㅋㅋㅋㅋㅋ 나공리는 1타빼곤 잡기판정아니지만 건물형이 아닌 경우에야 패턴을 보지않는다면 풀힛및 홀딩이 가능하다. 사실 나공리하면 몹을 밀었다 당겼다하기때문에 혼자딜하는거나 마찬가지 ㅋㅋㅋㅋㅋㅋ 꿈성5번방이나 바칼2번방같이 무큐에 반응 하는 몹들의 경우엔 맞다가 중간에 패턴나오기가쉽다... 파티원들은 나공리가 잡기스킬이 아닌줄은 꿈에도 모를거임ㅋㅋㅋㅋㅋ
그러니까 파티좀 해주세요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