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강원도 안철수지지자 1000명 박근혜지지-새누리당 사기로 밝혀져
게시물ID : sisa_259080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컴백음슴
추천 : 11
조회수 : 342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12/11/27 17:10:35

국민 여러분

일부 언론의 장난질과 언플에 속지 말아야 합니다.

강원도에서 박근혜가 이긴다며 어떤 언론에서 보도 나왔는데

그 근거로 나오는 얘기가 안철수 지지자 1000명이 박근혜 지지를 했다나 뭐라나.

"구 민주당과 야당으로 활동하다 안철수 후보를 지지했던 인사들로 자신들을 소개한 '박근혜 후보 지지에 동참한 1천명(이하 '박근혜 지지 1천명')'은 대선 공식선거운동 전날인 26일 보도자료를 내고 박근혜 후보 지지를 선언"

 

 

그 1000명의 실상은 원래 박근혜 지지자들!

강원도 안철수 지지 포럼 관계자,새누리 보도자료 1000명 대표 30명 중 단 1명도 安 지지 없다

최근까지 강원도에서 안철수 후보 지지운동을 주도했던 강원미래정책포럼 관계자들은 1천명 가운데 명단이 공개된 30명 중 안 후보 지지 활동을 벌였던 인사는 단 한명도 없었다며 모임의 실체에 의구심을 제기했다.
강원미래정책포럼 민원기 총무국장은 "모임을 구성하는 단계부터 각계각층과 접촉했고 철저한 검증을 거쳐 포럼 참여 인사를 꾸렸다"면서 "이 과정에서 접촉했거나 참여 인사로 거론됐던 인물들은 명단에서 찾아볼 수 없었다"고 말했다.

 

 

 1천명이라는 숫자도 논란의 대상이다. 보도자료에만 숫자가 명시됐을 뿐 이를 뒷받침할 근거자료가 제시되지 않았기 때문이다.
이에 대해 박근혜 지지 1천명 관계자는

"보도자료를 새누리당 강원도당이 대신 작성하다보니 안철수 후보와의 관계성이 너무 부각된 측면이 있다"며 "전부는 아니지만 30% 정도는 안철수 후보가 선거에 나오면 지지를 하려고 했던 의사가 있었다"고 한발 물러섰다.
참여자 수에 대해서는 "모임의 중심은 올 봄에 구성된 친근애라는 박근혜 후보 지지 모임이며 여기에 최근까지 정회원으로 참여한 인사들은 700명이고 이들의 하부 조직까지 추산하면 1천명은 넘을 것"이라고 해명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