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닷새째 잠행…안철수는 지금 어디에?칩거 끝낸 손학규,정치 재개
게시물ID : sisa_259649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진주한량
추천 : 1
조회수 : 213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12/11/28 12:07:23

 

 

부인 김미경 서울대 교수와 함께 처가가 있는 전남 여수를 찾은 뒤 해남 땅끝마을과 본가가 있는 부산을 돌았다는 설, 친지들과 그동안 도와준 인사들을 찾아다니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는 설, 멘토인 법륜스님이 주지로 있는 전북 장수군 죽림정사에 칩거했다는 설 등이 떠돌고 있는 상태다.

 

 

 

 

칩거 끝낸 손학규, 文지원 나섰다

 

광화문 유세 참여해 정치재개… 文에 ‘저녁이 있는 삶’ 책 선물

 

 

 

 

민주통합당 대선후보 경선에서 패한 뒤 두 달여 동안 대선 정국과 거리를 뒀던 손학규 상임고문(사진)이 27일 문재인 후보 지원 활동을 시작했다.

손 고문은 이날 저녁 서울 광화문에서 열린 유세에 참여해 “문 후보를 중심으로 정권을 교체하자”고 강조했다. 그는 이 자리에서 “경선 때 사용한 ‘저녁이 있는 삶’이란 구호를 빌려주는 것이 아니라 몽땅 주겠다”며 자신의 저서 ‘저녁이 있는 삶’을 문 후보에게 건넸다. 손 고문은 수도권과 강원 지역을 중심으로 지지 유세를 다닐 것으로 알려졌다.

손 고문은 전날 밤 서울 여의도에서 한 시간가량 문 후보를 만난 자리에서 “열심히 성실하게 지원하겠다”고 말했고 문 후보도 “감사하다. 각별히 모시겠다”며 화답한 것으로 알려졌다. 손 고문 측 관계자는 “경선 과정에서 생긴 개인적 감정은 아직 남아있겠지만, 문 후보가 야권 단일후보가 된 만큼 돕는 것이 옳다고 판단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