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코리아는 10월 5일 자사가 운영하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www.facebook.com/BlizzardKR)를 통해 "스타2: 군단의 심장에 등장하는 테란의 새롭고 신비로운 유닛의 실루엣을 여러분께 공개합니다. 과연 무엇일까요?"는 제목으로 신 유닛의 실루엣 사진을 공개했다. 신 유닛의 외형은 머리, 팔, 다리가 달린 사람의 형체와 비슷하다. 사진을 확인한 게이머들은 "병영에서 생산되는 유닛같다", "각종 무기를 장착한 보병 유닛 같다"는 예측을 하고 있다.
스타2: 군단의 심장은 스타2의 첫 번째 확장팩으로, 게이머는 싱글 플레이를 통해 저그 종족과 '사라 캐리건'의 이야기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멀티 플레이 모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신 유닛이 종족별로(테란, 저그, 프로토스)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테란 종족 신 유닛 및 다른 종족의 신 유닛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미국 현지시간으로 오는 10월 21일 열리는 블리즈컨2011을 통해 공개될 전망이다.
스타2는 총 2개의 확장팩이 추가로 발매될 예정이다. 현재 저그 종족의 이야기를 다룬 확장팩 '군단의 심장'이 개발 중이며, 향후 프로토스 종족의 이야기를 다룬 확장팩 '공허의 유산'이 발매될 예정이다.
-----------------------------------------------------------------------------------------------------
군단의 심장을 부셔버릴 테란의 신유닛 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