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당신이 폴아웃 팬이라면, 미래에는, 아니 최소한 핵전쟁 이후의 신세계에서는 현금은 그냥 종이조각에 불과하다는 것을 알 것이다. 현금 대신 병뚜껑이 통용되는 폴아웃의 세계인데, 재미있게도 폴아웃의 한 팬이 폴아웃 개발사인 베데스다에 폴아웃 4를 구매하기 희망하며, 이를 위해 (현금 대신) 자신이 그동안 모은 2240개의 병뚜껑을 보냈다고 인터넷에 올렸다.
GatorMachetejr 에 따르면 "폴아웃 3는 내가 지난 수년간 즐긴 가장 재미있는 게임이기에, 병뚜껑을 모으기로 결정했다. 그래서 대학교 4년 반의 기간과 박사과정 3년 기간동안 엄청난 양의 음료수를 마셨다" 라면서, 이 기간동안 모은 병뚜껑의 무게는 11.2 파운드 (약 5.08 kg) 라고 밝혔다.
현재로는 베데스다 측에서 이 병뚜껑을 받았는지, 그리고 이 병뚜껑의 가치를 인정해 게임을 판매할 것인지의 여부는 밝혀지지 않았다.
좀 더 진지하게 이야기하자면, 베데스다 측에서 이를 받아들여서 다른 사람들도 병뚜껑으로 다른 게임을 구매하고자 할 수도 있다는 문제도 있다. 아무튼 GatroMachetejr 는 밝히길 "이 글이 인기를 충분히 많이 얻어서 베데스다의 PR팀이 내 요청을 거부하지 못하게 되기를 바란다" 라고 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