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주장대로라면 원나잇스탠드는 남자들끼리(헉...) 하는 짓이겠고 양다리 걸치고 바람 피우는 등등의 행동들도 남자들의 전유물이 됩니다.
실제로 그렇습니까? 여자들은 하나부터 열까지 순하디 순한 어린 양들이고 남자들은 백이면 백 여자들 자빠뜨리려고 안달난 늑대들 뿐입니까?
[섹스를 목적으로 남자한테 술 먹이는 여자들]도 있구요. [여자 앞에서는 말 한마디를 제대로 못 꺼내고 수줍어하는 남자들]도 있지요.
그런 '놈' 있으면 그런 '년'도 있게 마련입니다. 이러한 이치 때문에 세상은 공평하다 란 말이 있는 것이지요.
사람을 많이 만나보고 부딪힌 사람들일수록, 남자들은 이렇다, 여자들은 저렇다 라는 식으로 성급하게 일반화하는 것을 꺼립니다.
수백만 수천만의 사람들을 이렇다 저렇다로 나누는 건 무의미에 가깝다는 걸 몸소 체험했으니까요.. 혈액형별로 성격이 어쩌구 하는 것도 비슷한 맥락이지요?
간접경험은 그저 간접경험일 뿐입니다 웹 상에서 떠도는, 남자들은 어쩌구 여자들은 어쩌구 그런 글귀에 감정이입시키고 공감해봤자 객관적으로 옳은 건 백개 중에 다섯개도 채 안됩니다.
그리고 이건 여담인데, 뭐 여자들은 남자들보다 철이 빨리 든다 이런 말이 있는데..그건 사고방식이 단순한 남자들에 비해서 복잡한 [잔머리]가 빨리 크기 때문입니다. 그런 잔머리를 써서 몇번 남자들 머리 꼭대기에서 놀고 나면은 남자들은 나이 먹어도 애야..라는 근거없는 우월의식에 빠지게 되는 여자들이 소수 있기는 합디다.
그런데 그걸 참된 정신적 성숙으로 착각한다면 그저 답답할 노릇입니다.ㅎㅎ
예전에 네이버에서 성별(性別) 최다 검색어를 통계로 낸 적이 있었는데 남성회원들 검색어 1위로 꼽힌게 온라인 게임 이름이었고 여자회원들 검색어 1위는 남자 연예인들 이름 이었습니다.
남녀수준 차이가 전혀 나질 않지요, 게임 이야기나 연예인 이야기나..ㅎㅎ
마지막으로 가끔씩 보이는 오유인들 중에 순진한 남자 중고생들께.. 여자도 똥싸고 오줌누고 가래 뱉고 눈곱 낍니다. 여자들끼리 있으면 "어제 누구누구랑 잤는데 힘 춉내 좋더라 ㅋㅋ" 이런 얘기도 당연히 합니다, 남자들끼리 음담패설 하는 거랑 하나 다른 거 없습니다.
오히려 이런 사실들을 철저히 알아야 사람 대 사람으로서 맘 편히 다가갈 수 있는거지 스스로가 만들어낸 환상을 두세겹씩 상대방한테 씌워놓으면 정말 도끼로 찍을 수조차 없는 무쇠나무처럼 보이고, 그럼 겁부터 먹게 되는 겁니다.
별 준비도 없이 갑자기 두들긴 글이라 정말 밑도 끝도 없는 이야기가 됐는데 결론은, 남자분들이나 여자분들이나 간접경험으로 인해 얻어낸 결론을 무비판적으로 수용하시지 않으셨으면 좋겠다..라는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