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2년간 라면 총 판매량 순위
게시물ID : humorbest_262579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아악안돼
추천 : 144
조회수 : 7814회
댓글수 : 6개
베스트 등록시간 : 2010/02/16 21:42:21
원본글 작성시간 : 2010/02/16 21:31:51
16일 한국경제신문이 롯데마트의 최근 2년간 라면 판매량을 조사한 결과,1위는 단연 '농심 신라면'(사진 왼쪽)이었다. 1986년 출시된 신라면은 1988년부터 22년간 라면시장 점유율 1위를 유지하고 있다. 지난해 8억개가 팔려 국민 1인당 17개를 먹은 셈이다. 업계 관계자는 "신라면은 용기면까지 합치면 전체 라면시장의 25%(4500억원)를 차지하는 메가 브랜드"라며 "다른 업체들이 타도 신라면을 외치지만 강력한 경쟁상대가 없어 장기간 수위를 유지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삼양라면'(오른쪽)이 '농심 안성탕면'을 제치고 2008년 3위에서 지난해 2위로 올랐다. 업계에선 삼양식품이 소녀시대를 모델로 내세운 CF로 마케팅을 강화한 때문으로 분석하고 있다. 그러나 농심 제품은 '안성탕면'(3위),'너구리 얼큰한 맛'(4위),'오징어 짬뽕'(5위) 등 상위 20위권에 절반(10개)을 차지했다. 삼양라면이 2위에서 3위로, 그것도 농심라면에 밀려났네요 여러분 더욱 결집해야 할 때입니다!! 이익에 눈이멀어 국민을 생각하지않는 영리기업 신라면을 몰아내고 민본주의 삼양라면을 올려줍시다 여러분~~!!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