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속보]朴보좌관 사망·5명 중상
게시물ID : sisa_263377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오요우유오유
추천 : 1
조회수 : 197회
댓글수 : 0개
등록시간 : 2012/12/02 18:43:37

2일 새누리당 박근혜 대선후보의 유세 수행차량이 강원도 홍천에서 교통사고를 당해 박 후보의 측근인 이춘상 보좌관(47)이 숨지고 일행 5명이 중경상을 입었다.이 보좌관이 타고 있던 사고를 낸 카니발 승합차는 이날 오전 강릉,속초,인제지역 유세 일정을 마치고 홍천으로 향하던 박근혜 대선 후보의 차량을 뒤따라 이동하던 중이었다.

▲ 2일 낮 강원 홍천군 두촌면 44번 국도에서 새누리당 박근혜 대선 후보의 측근인 이춘상 보좌관 등 6명이 탄 카니발 승합차가 도로 우측 과속카메라 지주대를 들이받는 사고가 나 119구조대가 탑승자들을 구조하고 있다. 이 사고로 이 보좌관이 그 자리에서 숨지고 일행 5명이 중경상을 입었다.
홍천소방서 제공



▲ 2일 강원 홍천 국도에서 발생한 박근혜 대선 후보 수행차량의 사고로 부상을 입은 당직자가 홍천아산병원에서 서울지역 병원으로 후송되고 있다.
연합뉴스



강원 홍천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낮 12시15분께 강원도 홍천군 두촌면 천현리 철정검문소 인근 44번 국도에서 카니발 승합차(운전자 임모씨·36)가 앞서 가던 차량을 피하려다 도로 우측 전신주를 들이 받았다. 이 사고로 이 보좌관이 현장에서 숨지고 함께 타고 가던 김우동 홍보팀장을 비롯해 유모(45)씨, 박모씨, 이모씨, 운전자 임씨 등 5명은 중경상을 입었다. 이들은 인근 홍천 아산 병원으로 긴급히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으나 김 팀장은 의식불명 상태다.



박종희 당 선대위 유세기획단장은 이날 여의도 당사에서 긴급브리핑을 갖고 “이춘상 보좌관이 탄 차량이 박 후보의 차량을 급하게 따라가던 중 앞차를 피하려는 과정에서 사고가 일어났다.”며 “ 앞에 있던 일반 차량이 브레이크를 밟자, 다른 유세단 차량도 잇따라 급브레이크를 밟아 미끄러지면서 전신주에 부딪혔다.”고 밝혔다.

이날 불의의 사고로 사망한 이춘상보좌관은 박 후보가 정치를 시작한 1998년부터 15년간 박 후보를 수행해온 최측근으로 꼽히고 있다. 사고 직후 박 후보는 추후 일정을 중단한 채 병원으로 이동한 것으로 알려졌다.

 

 

http://www.seoul.co.kr/news/newsView.php?id=20121202500001&ref=nc

 

 

 

신문 그대로 복붙한거라 게시가 미흡하네요..

근데 사람죽은사건이기때문에  기분이 .....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