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악사 세팅에 6000만정도 쓰셨습니다. dp 뻥뎀 16~20 (연구한답시고 무기를 시도때도없이 마구 바꿔서-_-) 현재 반지,목걸이,허리띠빼곤 다 준지존급 혹은 옵상급 전설 무기는 1000조금 넘지만 옵이 쩔어서 깡뎀매직으로치면 1500정도 효율나오는 레어 양손쇠뇌 끼고있습니다.
이분은 2명이 들어가서 한명이 놀아도 정예몹잡는데 40초 넘는거 보기 힘듭니다. 40초가 넘는다면 그게 피해반사든가 무적하수인이거나 둘중 하나에요.
단 맞으면 푹찍.
이분은 내공이 쌓여서 액트4 희망정원1,2층 + 2층에 부가맵(템사던전 랜덤으로 1~3개뜹니다) 2개 / 빛의탑1 / 이주알 / 빛의탑2 모두 싹 쓸어버리는데 평균 1시간정도 걸립니다.
딜이 좋지만 안정성이 조금 떨어지는게 사실이지만 (맞으면 푹찍) 플레이어 재량으로 저거 위에 다 쓸어버리는데 10번이상 죽는경우는 없다고 합니다. (솔플로 하기에 이게 진짜인지는 잘 모르지만 템줍는 속도보면 구라같진 않습니다. 30만원빵 했다가 30만원 뜯김. 다쓸고 나온 레어 미감정으로 다 보여주는데 할말을 잃음)
2. 야만 세팅에 3700만정도 쓰셨습니다. 힘,활력,저항,자연피회,적중피회 위주로 세팅하셨고, 아직 공속,극대피해,극대확률같은 딜까지 다챙긴 방어구는 거의 못맞추셨습니다. 무기는 본캐악사로 직접 주은 1100대 한손 레어 끼고계십니다.
이분은 안정성이 엄청납니다. 뭐가 뜨더라도 도망갈일이 없고 설사 도망간다쳐도 그건 스킬 쿨타임채울려고 잠깐 후퇴하는겁니다.
컨이 있다곤합니다. 스킬 잘못굴리면 죽는다고 하더군요. 액트별로 쓰이는 스킬조합도 전부 다르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