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게에 썼다가 연게에서의 일이라 이 곳이 더 맞는거같다는 생각에 옮깁니다)
신지수 루머로 오유가 떠들석한 와중에 보다보다 어이가 없어서 저격글 하나 씁니다.
http://m.todayhumor.co.kr/view.php?table=bestofbest&no=185581 이 글의 댓글 흐름이 저로선 이해가 안가네요.
오유에서 콜로세움은 빼놓을 수 없는 명물입니다. 그만큼 다양한 의견이 대립하고 존중받는 커뮤니티가 오유라고 생각해요.
그러니 신지수 루머 글에서도 당연하다 생각됩니다. 빼박 서지수 잘못이라는 입장이 대다수지만 당연히 반대입장도 있기 마련아닌가요?
그런데 이 글에선 그렇지 않네요.
자신들의 생각과 맞지 않는 의견에 블라처리는 타당합니다. 반박 댓글도 당연한거구요.
근데 이건 나가도 너무 나갔네요. 자신들이랑 반대 의견이라고 관종취급에 어그로취급. 더 나가 관종닉으로 기억하겠다고 메모해놓는 닉언까지ㅋㅋㅋㅋㅋ
댓삭까지 꼬투리잡아 저격당한 분이 단 2개의 댓글을 수정을위해 삭제했다고 항변하자 해당 분 댓글 리스트 분석까지 해오셨어요.
닉언금지에서 크게 어긋나는 행위인데다 댓글 2개만 넘으면 삭제했다는 궁예질까지...
전 자기랑 다른 의견이라고 다른 사람 댓글 리스트 반대 수 세고 분석하는 그 분이 더 무섭네요.
오유에 언제부터 댓삭 금지 룰이 있었죠? 댓삭 지적 글의 추천수 보면 원래부터있던 룰 같네요.
자기와 다른 의견도 의견입니다. 기본 예의와 룰은 지켜주세요.
-----------------------------------------------------------------------
1번,2번 이미지가 저격 당하신 분의 댓글이에요. 충분히 분인 시각과 생각의 글일 뿐이지 관종, 어그로로 불릴 이유는 없다 봅니다.
3번 이미지의 카인의도시님은 관종 댓글삭글러로 저격 당하신 분을 함축하네요. 반대 의견을 냈다고 관종취급 받는건 처음 봤습니다. 이 글에서 저격당한 분이 삭제한 댓글은 2개로 수정때문이라고 이미 댓글 단 상황이구요.
4번 이미지의 카인의도시님. 없는 규칙 만들어서 저격하고 궁예질까지 대단하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