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김제동 "정치 생각 없는 이유? 야한 사진 검색 못해서"
게시물ID : star_264851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유체이탈가카
추천 : 15
조회수 : 1585회
댓글수 : 35개
등록시간 : 2014/11/11 19:58:02
http://media.daum.net/entertain/star/newsview?newsid=20141111164304616&RIGHT_REPLY=R10

김제동은 "내가 마이크를 들고 말을 하는 것도 고도의 정치 행위라고 생각한다"며 "특정 집단에 이익을 주는 것이 아니더라도 마이크를 잡고 있기 때문에 '나는 정치하는 게 아니에요'라고 답을 하는 것은 오히려 거짓일 것"이라고 운을 뗐다.

이어 "정치는 아무나 하는 게 아니다. 거짓말도 잘 해야 하고, 잘 잊어버리고 뻔뻔해야하는데 나는 그렇지 못하다"며 "야한 사진 검색도 잘해야 한다. 컴맹이라 그런 것을 검색할 자신이 없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정치'를 묻는다면 지금으로선 생각이 없다. 앞으로도 안 할 가능성이 훨씬 높다"며 "다만 '한 번 다 엎고 싶다'고 생각한 적은 있다. 최근 국회 벽에 누군가 낙서한 '나 니들 싫어'라는 걸 보고 참 좋았다"고 말했다.

김제동은 또 "하지만 정치라는 것이 나쁜 쪽으로만 규정되어 있다. '학생은 공부만 하라'면서 정치 행위를 독점하려고 한다. 우리가 먹고 사는 문제에 정치를 빼놓을 수 없는데도 그렇다"며 "대한민국에 사는 국민이라면 자유롭게 정치이야기를 할 권리가 있다"고 소신껏 이야기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