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박근혜 지지연예인
게시물ID : sisa_26488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청렴한한국
추천 : 7
조회수 : 990회
댓글수 : 3개
등록시간 : 2012/12/04 12:32:10










유세전이 본격적으로 달아오르면서 새누리당 박근혜, 민주통합당 문재인 후보 측의 연예인 지원 유세 경쟁도 뜨겁다. 이들은 자신들의 높은 인지도를 정치적으로 활용한다는 면에서 '폴리테이너'라는 비판을 받기도 하지만 각 후보 진영으로부터 많은 러브콜을 받고 있다.

새누리당의 연예인 유세단인 '누리스타'는 공식선거운동 첫 날인 27일부터 공식 활동에 들어갔다. 누리스타에는 가수와 탤런트, 개그맨 등 120여명이 참여하고 있고 탤런트 송기윤씨가 단장을 맡았다. 탤런트 송재호 전원주 선우용녀 방형주씨, 가수 현미 현철 현숙씨와 '서태지와 아이들' 출신인 이주노씨, 개그맨 한무 배영만 이용식 김정렬 황기순 심현섭씨 등이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충청권과 전북으로 이어진 박 후보의 27일 첫 유세에선 송재호, 송기윤씨와 탁구스타 유남규씨 등 30여명이 지원에 나섰다. 28일에도 탤런트 심양홍씨와 김진태씨, 가수 설운도씨 등 20여명이 박 후보 유세를 도왔다. 연예인 유세단은 촬영 일정 등을 제외한 나머지 시간 대부분을 박 후보의 유세에 동행한다는 계획이다. 주로 유세장에 먼저 도착해 사전 연설을 통해 분위기를 띄우면서 청중을 모으는 '감초' 역할을 맡게 된다.

또 이상운 김정렬 최형만 김종국 황기순씨 등 유명 개그맨 5명은 후보를 따라다니지 않고 전국에서 열리는 지원유세를 돕기로 했다.

새누리당 김학송 유세지원본부장은 "후보를 따라다니는 팀과 후보 일정과 관계없이 '행복드림유세단'에 합류하는 팀, 지방 시도당 요청에 따라 선거운동을 하는 팀 등 3개 팀으로 구성돼 있다"며 "박 후보의 현장 유세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탤런트 송기윤 (단장)
탤런트 방형주 (부단장)
탤런트 전원주
탤런트 선우용녀
탤런트 송재호
탤런트 이수나
영화배우 이동준
가수 현미
가수 현철
가수 김세레나
가수 이주노
가수 이명훈
가수 이영화

가수 설운도 

개그맨 이용식
개그맨 황기순
개그맨 심현섭


http://m.hankooki.com/m_view.php?WM=hk&WEB_GSNO=4689581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