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KT 상담전화 어이없는 경우 당했습니다. 어찌 해야대나요?
게시물ID : gomin_265619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어이Ω
추천 : 5
조회수 : 684회
댓글수 : 5개
등록시간 : 2012/01/12 13:19:02

방법 아시는 분은 알려주세요.

저희 아버님 전화기가 2g라 서울에서 갑자기 안터진다고 아버님이 깜짝 놀래시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kt에 전화해서 어떠케 된거냐고 하니까

전화를 4번이나 돌리네요. 3번째 돌린 상담원에게 여기가 마지막으로 돌리는거 맞냐고 하니

더이상 안돌리고 여기가 맞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분 이름 받고, 4번째 돌린데서 다시 똑같은 내용을 4번이나 말했는데 또 다른데로 돌린다고
하네요.

그래서 그럼 그쪽으로 돌리지 말고, 3번째 상담원 여자 이름 알려주면서 그여자 바꿔달라고 했습니다.

근데 갑자기 그여자가 "고객님 안들려요~" 드립을 4번치더니 툭 끈어버리네요.

그담에 콜백도 없고, 제가 화가나서 바로 114에 다시 전화해서 그여자바꾸라니까

잠시만 기달려달라고하고 20분째 전화기 빠떄리 꼽아놓고 기다리는데
갑자기 상담사 여자가 와서 그 전화끈은 상담원 여자분 지금 밥먹으러 가서 없다고 하네요...


이게 멍미...............




...............


아 너무 화가나네요

아직까지 전화는 안끈고 연결유지해달라고 했습니다.
30분 지나가네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