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운형 선생 실종 및 서거 김구 선생 암살 사건 장준하 선생 사망 사건 김대중 교통 사고 김형욱 실종 사건 김재규 사형ㅡ 박정희 암살 사건 칼기 폭파사건 아웅산 테러 사건
최근의 노무현 대통령 서거
현대사에서 갑자기 기억나는 것만 적은겁니다.
근현대사를 망라하면 더 나올겁니다. 보십시요. 위에 어느것 하나 제대로 명백하게 밝혀진게 없습니다. 몇 십년이 지나도 아직도" 그것이 알고 싶다" 네요. 안그렇습니까?
그렇게 존경받는다는 김구선생의 경우를 볼까요? 돌아가신지 반세기가 훨씬 넘었음에도 도대체 왜 누가 암살했는지 아무도 모릅니다. 한국 사람들이 제일 존경한다는 분이 대낮에 암살당했는데 신기한건 아무도 그 진실을 모른다는겁니다.
천안함 사고가 음모론이라고 하면 지겹거나 오버한다구요?
천안함 사고가 무슨 교통사고인줄 아십니까? 의혹을 제기하는 사람들이 슬프고 안타깝지 않아서 그런다고 보십니까? 너무 슬프고 안타까우니까 더우기 군대를 다녀오신분들은 느끼시겠지만 결국 남의 일이 아니라 생각하니까 너무 이상하고 문제점이 많아서 자꾸 의혹을 제기하는게 어쩌면 당연한거 아닙니까? 그리고 관심이 없으면 무슨 질문이 필요하고 무슨 의혹이 필요합니까?
오히려 의혹을 제기하시는 분들이 고인(실종자)분들에 대한 책임을 다하고 있는 거라고 봅니다.
그리고 자꾸 특히 한국에서는 유별납니다. 뭐 제대로 밝혀지는게 없습니다. 그러니 한국에선 매국노,아첨 아부자들은 삼대를 떵떵거리며 살고 오히려 몸과 마음을 바쳐 애국한 사람들은 비명횡사하고 삼대가 멸족을 하는 경우가 많은겁니다. 언제부터 한국사람들이 그리 관대했습니까? 그건 무관심 아닙니까? 결국 남이야 죽던 말든..
자기가 못하면 남이 하는건 시비나 걸지 마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천안함 사고, 솔직히 상식적으로 정부 발표도 그렇고 언론 보도도 그렇고 ( 뭐 항상 그렇지만) 의혹이 있을만 하지 않습니까? 어 그냥 그렇구나.. 하고 대충 넘어가실수도 있겠지만 어떤 사람들은 글자 하나하나 상황 하나하나 재어가면서 확인해 봅니다. 원래 공부를 잘하는 사람은 작은 의문도 그냥 지나치지 않는 법입니다. 항상 의문을 갖는게 당연한거 아닙니까? 보니까 또 음모론이냐?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음모론보다는 작은 문제가 적절한 해명없이 명확하게 밝혀지지 않으니까 음모가 아닌가라고 의혹을 가질수 있는건 당연한거 아닙니까?
만약 음모론이 왠말이냐 하시는 분들, 당신들의 부모나 자식들이 갑자기 죽어 돌아왔다고 한다면 그리고 경찰측에서 조사도 대충하고 모든게 의혹투성이라면 아 그렇구나. 그냥 자살한거구나. 라고 넘어갈수 있습니까? 오히려 모든것이 명확해 질때까지 아마 계속 의문을 제기하겠죠! 저라면 100% 그럴겁니다.!
오히려 의혹을 제기하시는 분들이 실종하신분들을 더욱 생각하고 있다고 봅니다.
남이 죽었으니까 대충 넘어가도 되고 자신하고 관계 있는 사람이 죽으면 다 밝혀야 하고 지금 이런 심산 아닙니까?
도대체 이 나라에 명백하고 납득할만한 일이 얼마나 있을까요? 그렇습니다. 솔직히 전부 의혹투성이입니다. 이상한걸 이상하다고 하는게 당연하거고 지나가는 개가 보더라도 고개를 갸우뚱할걸 밝혀주는게 국가의 책임이고 의문을 제기하는것은 국민의 의무 아닙니까? 더우기 이런 대 참사라면 더해야 마땅합니다.
누가봐도 해명이 금방 이루어져야 할것이 계속 치일 피일 미루어지고 이상한 답변만 해대면 솔직히 그거 무슨 음모가 있는거 아닌가 하고 의심하는거 당연한거 아닙니까?
다시 위에 리스트를 잠시 봐보십시요. 대체 국가가 몇 십년이 지나도록 진실을 밝힐 수 없다면 그건 국가의 책임이고 그것을 밝혀달라고 요구하는것은 국민의 의무아닙니까?
진정으로 돌아가신 분들,남은 가족들을 위한다면 국민의 한사람으로서 애도의 뜻 말고 무엇을 해야 할지 알아야 할것입니다.그것이 돌아가신 분들이 우리 모두에게 요청하는거 아닐까요? 진실을 밝혀달라구요.
진실을 밝히기 위해선 국민들이 항상 의혹을 제기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어느 누구도 당신이나 내가 어딘가에서 억울하게 비명횡사했다고 하더라도 우리의 죽음은 그냥 묻혀버리게 됩니다.
음모론이라고 하는게 싫으시면 당신들이나 그렇게 생각하시면 됩니다. 나를 포함하여 많은사람들은 천안함 사고로 돌아가신 억울한 희생자를 위해 그리고 그들의 일가족들을 위해 책임있는 이 정부에게 명확한 해명과 진실을 밝혀달라고 끊질기고 줄기차게 음모의 할애비라도 얘기할건 해야 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