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인베
쉬바나
새로운 패시브 : DragonBorn
보너스 방어력과 마법저항력을 얻습니다. 이 보너스는 레벨이 상승할때마다 증가하며, 이 보너스는 용 형상일때 2배로 늘어납니다.
화염숨결(E)
- No longer reduces Armor by 15%
- 이제 방어력 15%는 안깍음여
- Now passes through all units hit instead of stopping at the first
- 맨 첨에 맞는 유닛에서 멈추는게 아니라 관통임(예를 들자면 이즈리얼 w처럼 바뀜)
- Debuff duration increased from 4 seconds
- 디버프 지속시간이 첨엔 4초 이후 증가
- Damage decreased at higher levels from 80/125/170/215/260
- 이게 지금 데미지 량인데 감소할꺼임 80/125/170/215/260
- On-hit magic damage to debuffed targets changed to a % of the target's Maximum Health from 15% of Flame Breath's damage.
- e가 맞은 상태에서 온힛 스킬(평타 포함이겠죠?)로 공격을 하면 화염숨결의 15% 댐지가 최대 체력에 비례해서 대미지가 들어감.
용의 강림(R)
기본 지속효과의 방어력/마법 저항 상승효과가 삭제되었습니다.
기본 지속효과의 분노 획득이 스킬 레벨에 따라 증가합니다(인간형상 : 기존 1.5초당 1/1/1).
용 형상일때 공격 시 분노 획득이 스킬 레벨에 따라 증가합니다(용형상 : 기존 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