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인베
일격필살
-AP 계수 삭제.
AD 계수 추가.
상대를 공격할때마다 일격필살의 재사용대기시간이 줄어듭니다
일격필살도 가렌의 e 처럼 이제 크리티컬에 영향을 받습니다.
공속에도 일정 영향을 받습니다
맵에서 사라지는 시간(무적 시간)이 이제 일정하게 고정됩니다. (상대가 무적이 언제 풀릴지 예측하기 편하집니다)
일격필살로도 스태틱 단검의 '움직였을때 충천됩니다' 의 조건을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명상
-이제 마방/물방을 올려주지 않습니다.
퍼센트로 들어오는 데미지를 감소시켜줍니다
체력이 적을 수록 체력회복량이 증가합니다
우주 스타일
-깡 AD 증가가 삭제됩니다
AD가 퍼센트 증가가 됩니다
사용시 자신의 총AD 비례 트루뎀이 적용됩니다.
최후의 전사
-이제 패시브와 액티브로 나뉩니다.
패시브는 상대를 죽일때마다 qwe 쿨이 초기화됩니다.
최후의 전사 액티브는 상대를 죽일시 리셋되지 않습니다.
2연속 공격
-이제 4번 때릴때마다 사용 가능합니다.
후속타는 50% 데미지를 줍니다.
일정 시간 동안 사용하지 않을시 스택이 사라집니다 (다이애나 패시브와 동일)
일격필살과 우주 스타일과 어떠한 연관이 있을것으로 보여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