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여성 유저님들 힘내요.
게시물ID : overwatch_26992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독설가.
추천 : 2
조회수 : 317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16/08/07 13:54:41
베오베에서 여성유저가 게임하기 힘들다는 글을 봤어요.
그리고 방관만 하는 다른 사람들 때문에 더 힘들다고 하시더라구요.

사실 방관한다고 느꼈던 다른 많은 유저들이 방관하고만 있지는 않았을거에요.
다만 그 방법이 채팅이나 언행으로 드러나기보다는 조용히 신고하고 넘어가는 경우가 많아서 그렇게 느꼈을거라 생각해요.

저는 오버워치를 많이 해보지는 않았어요. 하지만 가끔씩 오버워치를 하거나 다른 게임을 할때 제가 대상이 아니더라도 비매너 유저를 꼬박꼬박 신고해요.
특히나 성희롱이나 존속모욕은 신고사유를 구구절절 적어서 정성스럽게 신고하는편이구요.

직접적으로 자신을 향한 행위가 아니라서 그런다고 할수도 있겠지만 그들(비매너유저)들에게 채팅이너 음성으로 뭐라고 해봐야 더 미친짓을 한다는걸 많은 경험으로 알기 때문에, 그리고 비매너유저에 대한 피로감 때문에 신고와 차단하는 저같은 사람이 더 많을꺼에요.

때문에 더욱 간절히 게임사의 처벌이 무거워 지길 바라는 것이구요, 저와 같이 생각하는 사람이 꽤 많으니 제제가 느슨한 롤의 리폿 시스템에 대한 비난이 많은것 아니겠어요?


어떤 여성유저분이 덕분에 남성혐오에 걸릴것 같다는 글을 보고 썼어요.
부디 모든 남성을 혐오하지 말아주세요.

법적 처벌은 절차 등 쉽지않은 부분이 많으니 게임사의 제제가 보다 강해졌으면 좋겠네요.

모든 게이머가 그 어떤 차별도없이 함께 게임할 수 있는 시대가 오길 빌어요.
출처 한때 비매너 유저, 트롤러등 비매너 유저와 열심히 싸웠던 유저. 하지만 그들과 언쟁하기 위해서는 그들과 같은 사람이 되기를 강요받는다 느꼈던 사람. 그래서 그 게임을 떠나거나 신고만 하게된 게이머.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