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나쁘게 생각하지 않는 여자에요. 귀염상이고, 요즘 아이돌과 다르게 노래도 잘하고, 노래가 비슷비슷한게 흠이지만 노래도 괜찮고.
오유에 아이유 그렇게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더라구요. 사실 연예인은 한가인이랑 박정현 말고는 크게 관심 가져본 적 없는데도 아이유에 관한 사진 꽤 많이 본 것 같아요 오유에서. 닥찬, 닥추(닥치고 찬양, 닥치고 추천)글도 많이 봤고. 아이유가 선행했다는 기사나 글은 본 적 없지만 팬들한테 그렇게 잘한다면서요? 팬한테 그렇게 좋은 연예인도 잘 없겠죠. 연예인병에 팬들에게 관심도 커녕 귀찮아 하는 연예인도 많은데. 게다가 아이유 꽃등심 사건도 제가 직접 그 때 방송을 봐서 아는데 그렇게 꽃뱀이라고 생각 될 것도 아니고 그냥 좀 장난친 것 같은데 말도 심한 것 같고.
근데 이렇게 괜찮은 아이유라도 별로 관심 없고 그냥 그저 그런 사람들에게는 아이유를 신격화 시키고,뭐 조-금만 안 좋게 말해도 비난과 야유가 쏟아지면 당연히 반감을 살 수 밖에 없지 않을 까요? 게다가 특히 여자들은 질투심이 강하잖습니까. 본인들이 기억하는 아이유는 데뷔 초 때 까무잡잡하고 통통하고 그냥 노래 잘 하던 앤데, 갑자기 남자들 사이에서 신격화 되고 욕도 못하게 됬으니 얼마나 거슬리겠어요. 남자들 중에서도 아이유 같은 스타일에 관심 없으신 분들도 그렇구요.
저는 이러한 이유로 까는 분들 이해 되네요.
그렇지만 아이유양 팬들에게 엄청 잘 하고 털털한 것 같기도 하고 방송에서도 잘 하는데, 계속 반감을 갖고 아이유를 대하는 것 보다는 주위의 반응이 거슬리시겠지만 그냥 아이유를 아이유로 바라보신다면 어느정도 반감은 사라지지 않을까요. 충분히 매력있는 가수니까요. 항상 이러한 문제들로 오유인들이 서로 다투는게 마음아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