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게시물ID : humorstory_270827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ㅇㅇΩ
추천 : 0
조회수 : 749회
댓글수 : 1개
등록시간 : 2011/12/30 15:36:17
안녕하세요
제가 얼마 전 '북부실내운전 면허빨리따자' 란 곳에 학원 등록을 하고 운전 면허를 취득하였습니다.
부산북부면허시험장 바로 건너편에 있는 학원인데요,
인터넷 글만 보고선 절로 갔습니다. 돈 많이 들기 싫어서요.
들어가기 전에 다른 학원 들어가서 학원비를 알아봤는데 다~ 합쳐서 40만원 이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리고 북부.. 절로 들어가서 학원비를 물어보니 기능은 공짜로 해주고 도로주행비만 해서 26만원 이라고
하더라구요. 거기다가 실차 연습비 시간당 1만원 이라고 해서 아 훨씬 싸구나 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런데 기능 신청할 때 돈 들고, 보험 때문에 돈 들고, 도로주행 신청하는 데 돈 들고, 다 합치니 30만원
넘어 가더라구요. 거기다가 시간 당 만원이라 해놓고선 시간 당 2만원을 달랩니다. 50분 하면서.
결제하기 전에 제가 3개월 무이자 되냐고 물어 봤습니다. 그러니까 원장이 예 하더군요 그러면서
그럼 3개월로 할까요? 라 하길래 아 예 그럼 3개월로 해주세요 라고 했습니다.
왠걸요? 이자가 지금 나오네요. 다 합쳐서 18000원 되는, 작다면 작은 돈입니다.
그런데 전 당연히 받을 수 있을 줄 알고 전화 했더니 자기는 그런 일이 없다며 그 쪽이 잘못 들어놓고선
이렇게 우기면 안된다고 하네요. 저딴 돈 필요 없습니다만 화가 나서 참을 수가 없습니다.
그리고 학생 관리도 그렇습니다. 저는 기능만 따고 나서 학원을 아예 안나갔습니다. 돈이 아깝긴 한데
아무론 소용이 없어요. 실내에서 백날 도로주행 연습 해봐야 뭘 합니까. 안나가도 부르지도 않아요
안오냐고. 정말 후회스럽고 바보스럽습니다.
제가 저 학원으로 부터 보상 받고 싶은 것은 세 가지 입니다.
첫째, 무이자라 해놓고선 이자가 붙어서 내게 된 이자 18000원.
둘째, 시간 당 만원이라 해놓곤 사실 2만원이라 더 내게 된 3만원.
셋째, 제가 받지 못한 도로주행강의에 대한 수강료.
사실 다 받을 수 있다곤 생각 안합니다. 제 잘못이 큽니다. 하지만 저 학원 문제가 심각합니다.
저만 이렇게 느끼는 것이 아니라 인터넷에 많은 분들이 불만 글을 올렸더군요.
경고라도 해주고 싶습니다. 부탁드립니다 도와주세요.
그리고, 시간 당 2만원 내고 도로 주행 연습 할 때 선생이 그러더군요. 이거 말하면 안된다.
말하면 너하고 나 둘다 처벌받는다.
지랄합니다. 이거 불법 과외죠? 이것도 어떻게 신고하면 좋을까요?
부탁드립니다 답변 해주세요.
댓글 분란 또는 분쟁 때문에
전체 댓글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