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종북좌파는 전제 조건 없는 대북지원을 적극 주장하며 북한 주민의 자유와 인권을 박탈하고 압제하는 북한 군사독재정권의 연장을 꾀한다. 다음은 대북지원에 대한 종북좌파의 대표적인 주장이다. - "대화에 전제 조건은 없다. 남북 관계에 필요하면 정상회담도 할 수 있다. 인도적 지원은 정치 상황과 별도로 지속하겠다. 또 경제협력과 사회문화 교류로 확대하겠다."
2. 종북좌파는 광주폭동을 민주화운동으로 미화한다. 다음은 광주폭동에 대한 종북좌파의 주장을 모아놓은 것이다. - "(광주폭동을 미화한 영화 '화려한 휴가'를 본 소감에 대해) 감명깊은 영화였다. 마음아프고 무거운 심정으로 영화를 봤다. 27년 전 광주 시민이 겪은 아픔이 느껴지는 것 같았다. 그 눈물과 아픔을 제 마음에 깊이 새기겠다. 진정한 민주주의와 선진국을 만들어 광주의 희생에 보답해야 하겠다고 생각한다." - "(광주폭동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냐는 질문에) 민주화 운동이다. 민주화를 위한 희생이다."
남한 내 북한 추종세력을 뿌리뽑고 자유민주주의와 시장경제를 발전시켜 나가기 위해, 대북 퍼주기를 주장하고 광주폭동을 미화한 후보를 이번 선거에서 우리 자유대한의 애국보수세력이 반드시 표로써 심판하도록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