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만 그럴려나요..
일단은
일부 캐릭 패시브 활용이 안됨 물론 하드코어 모드 룰의 특성상 오밸이긴 하지만
생존을 중시한 일부 직업군에 편중된다는것도 우려되고
버그 및 작업장등에 의해 유일한 보상인 절망의 탑 10층 공략만 울궈먹을듯함.
기존 유저의 절탑 매리트 격감 << 이게 제일 큼
개인적으론 메이플 처럼 하드코어 유저 레벨 및 절탑 클리어 구간별로
모험단 버프 같은 버프계열이었으면 좋겠음 대신 레벨 및 절탑 구간에 따른 보상의 차이의 격은 있어야하겠지만..
뭐 절탑이 노코인 100층 클리어가 그리 쉽지만은 않겠지만
보상 선택이 잘못됫다는 느낌만 강하게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