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에이핑크 갤러리 홍보 님
http://gall.dcinside.com/list.php?id=apink&no=450318&page=1&recommend=1&recommend=1&bbs=
안녕하십니까?
청춘불패갤러리에서 에이핑크 홍보 활동을 하고 있는 에이핑크의 데뷔전 홍보의 주역이였던 청춘불패갤러리 홍보입니다.
개인적으로 에이핑크의 홍유경양의 팬입니다만 에이핑크 모든 멤버들을 좋아하고 아끼고 있습니다.
청춘불패갤러리는 에이핑크를 좋아하는 갤러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니 에이핑크에 대한 기대와 응원도 많이 있습니다.
언젠가는 에이핑크가 청춘불패란 프로그램에 나와야 할 것으로 기대 많이 하고 있습니다.
그럼 이제 정은지양에 대하여 그 동안 지켜 봐 왔던 것을 글로 써 보겠습니다.
1.정은지양이 에이핑크 멤버가 된 것은 약간의 모험이였다.
정은지 양이 에이핑크 멤버가 된 것은 약간의 모험이였습니다.
물론 정은지양의 입장에도 그렇고 큐브라는 유명기획사의 입장에서도 그렇습니다.
정은지양은 연예인으로 바로 데뷔하기는 약간의 무리가 따르는 입장이였습니다.
먼저 꿈도 장래에 대한 희망도 연예인이 아니였습니다.
여러분들 모두 정은지양의 원래 희망이 보컬트레이너라는 것을 알고 있을 겁니다.
그러니 정은지양은 보컬학원에 다니면서 노래공부해서 실용음악과 진학해서 졸업한 후에 기획사나
유명보컬학원에 보컬 선생님으로 진로를 잡고 있었습니다.
그런 관계로 노래외에 다른 연예인이 될 준비를 하지 않았습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정은지양은 춤을 잘 못 춥니다.
에이핑크뉴스 시즌1시절에서도 정은지양은 춤 때문에 따른 애 먹는 모습이 방영 되었고 물론 에이핑크뉴스 시즌 2에서
아직까지 춤에 실수가 많은 모습을 보여 주었습니다.
또 에이핑크의 데뷔 2달 전인 올해 2월에 정은지 양은 합류하게 됩니다.
2달전이면 어느 정도 기간이냐하면 에이핑크 데뷔 앨범인 Seven Springs of Apink에는 5곡이 수록 되어 있습니다.
지나양이 나레이션 한곡을 제외하고 총 4곡이 됩니다.
한곡을 녹음하는데 한번에 되는 것이 아니니 최소 1주일 정도 반복할 겁니다.
그럼 4곡이면 한달이죠
그러니 한달 녹음하고 한달 안무나 맞춰 보고 데뷔합니다.
정말 어떤 면에서는 모험이죠
그냥 홍승성사장님의 안목하나에 모든 것이 결정되었습니다.
논리도 추론도 아닌 직관에 의한 결정이죠
이렇게 정은지양은 에이핑크의 멤버가 되게 됩니다.
2.정은지의 에이핑크vs에이핑크의 정은지
정은지는 현재 에이핑크에서 멤버중에서 인기 최상위권의 멤버로 알려져 있습니다.
물론 청춘불패갤러리에서도 정은지양을 좋아하는 갤러들이 많이 있습니다.
한번은 나님이 정은지양이 없었던 시절의 6인조 에이핑크의 프로필 사진을 청춘불패갤러리에 올린 적이 있었습니다.
그러니 이런 댓글들이 달리더군요.
정은지 없으니 웬지 에이핑크가 심심해 보인다.
정은지양은 에이핑크에 꼭 없어서 안 될 존재로 없으면 허전한 존재로 에이핑크 순덕이 아니라도 다들 느끼는 것 같습니다.
정은지양은 에이핑크에 합류하면서 에이핑크에 이런 느낌을 더 주게 됩니다.
정은지양의 메인보컬로서의 좋은 노래실력으로 에이핑크에 많이 기여를 하지만 그런 것 말고도 많은 좋은 영향을 주게 됩니다.
정은지의 존재는 현재 가장 청순한 걸그룹으로 평가 되는 에이핑크에 발랄함을 더합니다
정은지양은 에이핑크내에서 가장 활동적인 멤버입니다.
정은지양의 그 활동성은 자신과 같은 나이의 멤버 윤보미양 그리고 리더인 박초롱양 그리고 막내인 오하영양등
많은 다른 멤버들과 관계속에서 그들의 자극해서 활동적이고 적극적으로 변하게 하는 데 도움이 된 것 같습니다.
에이핑크의 청순한 멤버들이 활동적으로 행동하는 모습이 귀엽고 아주 발랄하게 보입니다.
팀내 분위기를 밝게 해주는 정은지양의 역활은 분명 큐브에서 정은지양의 스카웃 할 때 기대 한 것 까지는 아니지 않을까 합니다.
3.정은지의 매력 또는 정은지만의 그 무엇!
정은지양의 매력 또는 장점들을 이야기 해 볼까 합니다.
먼저 멘탈이 상당히 좋은 것 같습니다.
지방 출신의 연습생 지망생도 아니였고 연예인을 꿈꾸지 않았던 입장에서 멀리 고향을 떠나 에이핑크에 들어 왔습니다.
정은지양은 연습생의 피말리는 경쟁속에서 추려진 6명의 멤버들이 기다리는 에이핑크에
그 것도 데뷔 준비는 다 끝나고 2달 남기고 들어 왔습니다.
에이핑크의 다른 6멤버들이 아주 좋아하는 아이들이고 착한 아이들이라서 그런 것도 있지만
그래도 정은지양은 대단한 모험심과 정신력을 가졌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좋은 노래실력이 힘이 되었겠지만 잘 섞여서 분위기도 적절하게 잘 주고 하고 팀에 활력소가 되는 모습을 보면
참 나름 성숙한 면이 있는 아이란 생각이 들더군요.
두번째는 음악을 사랑하고 노래할 아이라는 겁니다.
아이돌중에서 분명히 정은지양보다 노래를 잘하는 보컬이 있을 겁니다.
그렇긴 하지만 정은지양 정말 노래를 잘하고 노래에 파워와 감정 모두 좋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자신이 노래하고 음악하는 것 자체를 좋아하고 그 목표가 뚜렸하다는 겁니다.
아이돌의 매력과 음악하는 가수의 모습이 주는 두가지 매력이 아주 좋아 보입니다.
그리고 정은지양이 스스로가 음악하고 노래 하는 것을 좋아하고 가치를 둔다는 겁니다.
그 것이 주는 매력과 끌리는 면도 상당히 큽니다.
세번째 만들어지지 않은 자연산.........천연의 조련가
아이돌 중에서 역시 정은지양 보다 조련 또는 덕후 몰이를 잘하는 아이돌은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정은지양이 하는 조련은 조금 다른 면이 있습니다.
그건 이런 말이 있죠
"배워서 계산해서 여자를 꼬시는 선수는 진짜 선수가 아니다. 그냥 모든 행동에서 자연스럽게 여자가 꼬셔는 사람이 진짜 선수다"
정은지양도 이런 면이 있습니다.
연습생들이 그 오랜 기간 속에서 배우는 여러가지가 노래와 춤 그리고 연기만 있는 게 아닙니다.
조련도 연구하고 배우고 합니다.
그런데 그런 거 없는 정은지양은 에이핑크내에서 아주 잘 덕후들을 조련하는 조련가로 통합니다.
정은지양의 지금 아이돌 중에서 덕후들을 정말 자연스럽게 조련을 하는 조련가 중에 하나란 생각이 듭니다.
네번째 강해 보이지만 눈물이 많은 시골 소녀
털털하고 당차 보이고 강한 멘탈이 보이지만 마음은 약하고 여리고 따뜻해 보이더군요
MAMA 시상식에 팬덤에 대한 인사도 잊지 않아고 자신의 어린 동생을 좋아합니다.
또한 자신을 가족을 사랑하고요.
그렇게 많이 욕심을 부리지 않고 자신의 길을 가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그 가는 길이 힘들어도 내색하기 보다는 스스로 강해 질려고 노력하는 스타일 같아 보입니다.
그러면서 밝음을 잃지 않을려고 노력하는 것 같고요
아직 춤이 힘들고 어렵지만 더 열심히 연습하고 또한 노래도 정말 열심히 하는 것 같아 보입니다.
그 속에서 힘들어도 웃을려고 하는 모습 속에서 처음 시작하느 연예인생활의 어려움을 이기고 밝게 행동하는 소녀가 보이더군요.
그런 모습이 좋게 보입니다.
4.에이핑크갤러~! 여러분들~!
청춘불패갤러리에서만 에이핑크에 대한 응원을 하고 있는 입장에서 이렇게 에이핑크 갤러리에 글을 올려 봅니다.
이 글의 내용이 다소 부족하고 미흡할 수 있지만 그냥 재미로 읽어 주시고 에이핑크 멤버들 많이 아껴 주세요
덕질은 그냥 자신이 좋아하는 면만을 보는 것이 아니고 그 그룹 그 멤버의 진정한 가치를 깨달고 이해해 가는 과정이 아닐까요?
정은지양도 다른 에이핑크 멤버들도 많이 응원 해주세요.
에이핑크 파이팅~!
에이핑크갤러 파이팅~!
유경이 집 복도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