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르마
카르마의 굳은 결의 스킬은 실용적이지 못했습니다. 서서히 치유되는 스킬보다 즉시 치유되는 스킬이 필요한 상황이 많으니까요. 이번 변경으로 끈을 이용한 플레이의 중요성을 유지하면서도 굳은 결의 스킬에 만트라를 사용하고 적과의 거리를 유지하는 플레이로 이득을 얻을 수 있도록 했습니다.
• 내면의 열정
◦ 마나 소모량이 50/55/60/65/70으로 감소했습니다.
◦ 폭발 반경이 230에서 250으로 증가했습니다.
• 굳은 결의
◦ 이제 속박된 유닛의 시야를 제대로 공유합니다.
◦ 만트라: 재생
◦ 이제 잃은 체력의 25%를 일정 시간에 걸쳐 회복하지 않습니다.
◦ 대신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20%(+주문력 100 당 1%)를 즉시 치유하고 끈이 끊어지지 않으면 20%(+주문력 100 당 1%)를 한번 더 회복합니다.
• 고무
◦ 만트라: 저항
◦ 추가 보호막에 주문력 계수가 적용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보호막에
힐도 ㅎㄷㄷ함
많이 좋아진거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