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그러나, 고객 만족 차원에서 국내 서비스 기준과 동일하게 A/S 를 적용해줌. 제품 무상보증 1년, 패널 무상보증 2년.
(공식적인 공지는 없었음)
3. 2014년 3월 1일 이후 구입분부터는 해외 직구TV의 경우 무상 1년 A/S를 제공해줌
(공식적으로 공지함)
4. 2014년 3월 1일 이전 구매했던 사람의 경우는 기존에 안내했던 기준으로 제품 무상보증 1년, 패널 무상보증 2년 A/S를 제공함
(삼성 고객센터 답변내용)
5. 하지만 여전히 International Warranty가 적용되는건 아님
A/S축소...라기보다는 그냥 서비스로 해주던거 이젠 공식화해서 해주겠다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