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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 TV 해외 직구 문제 정리
게시물ID : overseabuy_27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라그릴리아
추천 : 2
조회수 : 1429회
댓글수 : 0개
등록시간 : 2014/03/23 18:12:26

 1. 삼성 해외 직구TV의 경우는 International Warranty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2. 그러나, 고객 만족 차원에서 국내 서비스 기준과 동일하게 A/S 를 적용해줌. 제품 무상보증 1년, 패널 무상보증 2년.

    (공식적인 공지는 없었음)

 

 3. 2014년 3월 1일 이후 구입분부터는 해외 직구TV의 경우 무상 1년 A/S를 제공해줌

    (공식적으로 공지함)

 

 4. 2014년 3월 1일 이전 구매했던 사람의 경우는 기존에 안내했던 기준으로 제품 무상보증 1년, 패널 무상보증 2년 A/S를 제공함

    (삼성 고객센터 답변내용)

 

 5. 하지만 여전히 International Warranty가 적용되는건 아님



 

 A/S축소...라기보다는 그냥 서비스로 해주던거 이젠 공식화해서 해주겠다인데,
 한국은 왜 인터네셔널에 미포함이냐는 의문이 있을수도 있으나
 해외물건을 국내룰로 서비스 해주던걸 본래 해외물건은 해외 룰대로 하겠다 는것 같음.
 
 참고로 LG TV는 해외직구TV A/S따위 존재하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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