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족 특성
오크
강인함이 기절의 지속시간을 15% 감소시켜줍니다(기존 10%).
언데드
포세이큰의 의지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다시 2분으로 변경됩니다(기존 3분).
직업
죽음의 기사
일반
피의 역병과 서리 열병이 PvP 전투에서는 24초의 지속시간을 가지며, 30초 이상으로 연장될 수 없게 될 것입니다.
특성
괴저 역병이 PvP 전투에서는 24초의 지속시간을 가지며, 30초 이상으로 연장될 수 없게 될 것입니다.
드루이드
조화
달빛섬광 PvP 전투에서는 24초의 지속시간을 가지며, 30초 이상으로 연장될 수 없게 될 것입니다.
태양섬광의 지속시간이 PvP 전투에서 30초 이상으로 연장될 수 없게 될 것입니다.
야성
야생의 신속함이 더는 치유의 손길의 치유량을 올려주지 않습니다.
특성
야생의 정수의 보너스 효과들이 PvP 전투에서는 절반만 적용됩니다.
이제 파쇄(수호)의 지속시간이 다른 지속 효과들과 유사하게 일반 지속시간의 130%까지 연장됩니다.
마법사
비전
비전 작렬의 공격력이 10% 증가합니다.
화염
불덩이 작렬의 공격력이 35% 증가합니다.
수도
일반
해오름차기(풍운, 운무)으로 인한 수도사의 모든 능력의 공격력 증가 효과가 15%로 감소합니다(기존 20%).
이제 범의 장풍(양조, 풍운)의 지속시간이 다른 지속 효과들과 유사하게 일반 지속시간의 130%까지 연장됩니다.
양조
방어 자세의 피해 흡수량이 100% 증가합니다.
건우지세의 시간차 효과가 10초 동안 30%의 피해 분산으로 증가합니다(기존 20%).
문양
문양: 맥주통 휘두르기가 정상적으로 맥주통 휘두르기의 사정거리를 늘려줍니다.
성기사
보호
특화: 천상의 보루의 정의의 방패 피해 감소 효과가 포인트 당 0.75%에서 0.5%로 감소하빈다.
위대한 성전사가 추가로 성전사의 일격과 정의의 망치를 사용할 때 30%의 확률로 발동됩니다.
정의의 방패의 물리 피해 감소 효과가 25%로 증가합니다(기존 20%).
주술사
일반
연쇄 번개의 공격력이 20% 증가합니다.
용암 폭발(정기, 복원)의 공격력이 35% 증가합니다.
용암 폭발이 이제 캐릭터의 치명타 피해 확률과 같은 확률로 추가적인 연속타격을 발동될 확률을 가집니다. 이는 기존 연속타격 능력치로 인한 2회의 연속타격과는 별도입니다; 즉, 한 번의 용암 폭발의 시전이 최대 3번의 용암 폭발을 발동시킬 확률을 가지게 됩니다(2번은 연속 타격으로, 1번은 치명타 확률로)
고양
용암 채찍의 공격력이 20% 증가합니다
폭풍의 일격의 공격력이 20% 증가합니다.
흑마법사
고통
고통의 공격력이 20% 증가합니다.
불안정한 고통의 공격력이 20% 증가합니다.
악마
어둠의 화살의 공격력이 25% 증가합니다.
영혼의 불꽃의 공격력이 25% 증가합니다.
혼돈의 손길의 공격력이 25% 증가합니다.
파괴
혼돈의 화살의 공격력이 8% 증가합니다.
점화의 공격력이 8% 증가합니다.
제물의 공격력이 8% 증가합니다.
소각의 공격력이 8% 증가합니다.
불의 비의 공격력이 60% 감소하지만, 더는 타오르는 불씨를 생성하지 않습니다.
어둠의 연소의 공격력이 8% 증가합니다.
특성
악마 화살(악마)의 공격력이 10% 증가합니다.
영혼 불사르기: 유령 출몰(고통)의 지속시간이 다른 지속 효과들과 유사하게 일반 지속시간의 130%까지 연장됩니다.
전사
방어
복수의 공격력이 20% 감소합니다.
방패 밀쳐내기의 공격력이 20% 감소합니다.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1896&l=168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