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하나로통신의 만행(유머글 아님 죄송)
게시물ID : humordata_275270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불량하나로
추천 : 10
조회수 : 970회
댓글수 : 8개
등록시간 : 2005/09/21 13:28:48
화곡 7동에서 현재 하나로 인터넷을 사용하고 있는 유저입니다. 이전에 두루넷을 사용하고 있는데 집에 전화로 하나로를 사용하라고 구슬리고 또 유선티비까지 한번에 설치되서 볼수 있다고 해서 신청하게 됬습니다. 한동안은 잘쓰고 유선티비도 봐서 좋았습니다. 그러나 3월 부터 인터넷 속도가 느려지고 9월 현재까지 거의 인터넷이 안됩니다 (유선티비는 7월~8월달까진 잘 안나오더니 지금은 잘나옵니다) 현재 9월달 하나포스 공식홈피에서 속도측정한 결과 인터넷이 3분간격으로 속도가 0 이 나옵니다.. 그로인해 106에 전화한것만 수도 없이 많습니다(아래 날짜는 a/s를 부른 날짜 입니다) 3/14일 자동복구 취소 4/2일 자동복구 취소 4/13일 5/9일 7/5일 8/25일 9/7일 자동복구 취소 내가 귀찮고 또 일다니기 때문에 시간이 안나서 집에 있는날만 신청하다보니 7번밖에 없다네요 기억엔 최소 10번 이상인거 같은데... 뭐 기록으로 남겨져 있는것만 7번이라는데 믿어야죠.... 위의 불른 횟수는 106에 전화해서 a/s신고했던 기록을 알아낸것 입니다 자동복구 취소는 뭔지 모르지만 9/7일은 마지막으로 기사님 부른거라 확실히 기억나는데 a/s와서 설명하고 증설 건의만 하고 갔습니다 3월~6월까진 인터넷이 느리긴했지만 기사님들이 고치고 가니 곧잘돼더라구요 7월5일날부터 a/s 불른 기사님은 지금은 고쳤지만 만약 속도가 또 안나오고 이같은 일이 발생되면 증폭기의 고장인거 같다고 증폭기를 구입하라고 했습니다 증폭기는 주택에서 직접 구입을 해야하고 20~30만원정도하며 증폭기가 고장났으니 다세대연립이라서 모두들 돈걷어서 사면 2~3만원씩 보태면 사면 될꺼다 라고 했습니다 8월25 이번에도 인터넷이 끊기고 느리길래 증폭기 사기전에 기사님이라도 불러보자 라는 심정으로 a/s기사님을 불렀습니다. 그런데 이 기사님은 증폭기 고장은 절대 아니다 케이블모뎀에 불이 다 들어오는데 이건 증폭기가 고장난게 아니라 이 지역 자체적으로 사람이 많아서 일시적으로 속도가 느려진다고 했습니다 그래도 곧 나아지겠지 라고 믿고 인터넷을 사용했습니다 그러나 인터넷 속도는 나아지기커녕 속도가 더 느려지고 인터넷 접속이 거의 안되며 인터넷게임을 하는건 꿈도 못꿨습니다 9월7일 a/s나 불러서 고쳐지길 바라며 a/s신청을 했습니다 이번에 온 기사님은 고칠생각도 않고 컴퓨터 앞에 앉아서 이 지역이 사람이 몰려있어서 속도가 느리며 증설할때까지는 어쩔수 없다라는식으로 설명을 해줬습니다 그래서 제가 돈을 내가면서 속도도 안나오는데 바로 해지할수 없냐니깐 자기가 증설 건의를 하겠다고 하고 갔습니다 9월 현재 증설은 무슨? 속도도 더 안나오고 비오는날은 인터넷 접속이 100% 안됩니다 하다가 안되서 성질이나고 분해서 전화로 그냥 인터넷 해지를 하겠다고 했습니다 하나로측: 인터넷 해지하려면 주민등록증을 팩스로 보내야합니다 저: 가입할땐 전화 한통으로 즉시 되더니만 해지할때는 팩스로 보내야 한다니.. 사람 귀찮게 해서 그냥 쓰게 할려는거 아닌가요?? 하나로측: 신분확인과 또 나중에 강제로 인터넷 해지했다고 할수 있다길래 그걸 미연에 방지하려고 주민등록민증 사본을 받습니다 저: 그렇다면 왜 설치할때 허위로 신청할수도 있는데 주민등록증을 보내지 않았나요??? 하나로측: ....(말이 없었습니다) 자기들 돈 받아먹을라고 전화로 잘쓰던 두루넷을 끊게 해놓고선 기술부족은 생각도 못하고 해지하는건 복잡하게 해놨나요??? 아참 해지하려면 약정으로 위약금까지 물고 a/s부른 비용까지 부담하라니 뭐 이딴대가 다 있습니까? 되지도 않는 인터넷을 매달 꼬박꼬박 돈 내면서 약정 끝날때까지 쓰라고 하더군요 기술 문제로 해지하려면 한달에 a/s를 3번이상 받아야 해지된다네요 이걸 미리 알았다면 맨날 a/s신청할껄 그랬나봐요.. 한달에 한번도 고장이 잦은거 아닌가요??? 한달에 3번이상 a/s불렀어야 고장으로 간주되서 해지밑 위약금을 물지 않는다니..... 또한 a/s기사님들은 인터넷을 고치면서 어떻게 고장난지도 모르고 증폭기를 사라 증설을 건의하겠다 이런 불확실한말을 하고 갑니까?? 기술도 없으면서 전화로 사탕발림해서 남 잘쓰던 인터넷 끊게 해놓고 약정 위약금때문에 해지도 못하게하고.... 이런경우 오히려 보상해줘야하는거아닙니까..?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