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인 케틀 카운터보다
서폿간 카운터가 라인전에서 더욱 영향이 크며
개인적으로 모스트1이 소나인데.
상대 서폿이 쓰레쉬,레오나 아닌다음에야 혼자서 둘다 반피 빼놓고 시작합니다.
이때 q 때문에 미니언치는게 있어서 라인은 밀게되는데. 이후의 킬각은 갱로밍, 원딜의 마무리 딜교 능력에 달렸죠.
이게 가능한 이유는 서폿만 수백판 해보면서 알리 w 거리라든가, 부쉬에서 레오나 q 사거리,
적 원딜 사거리 딜과 소나 평q평 다 넣을 수 있는 사거리 등등이 모두 치밀하게 알고 있어야 가능한겁니다.
왜냐면 봇은 2명이기때문에 조그마한 뻘짓하나에 개피되서 집 가느니 마니 하니까요.
다른 예로 블랭vs블랭전에선 먼저 당기는 쪽이 불리하구요.
서포터가 쉽다는 분들은 정말 서포터때 와드 셔틀밖에 안하거나, 아니면 본인이 본인 컨트롤 하느라 바빠서
딴사람이 뭘 하고 있는지 못보는겁니다. - 이걸 맵리딩이라고 합니다. 미니맵 보는게 아니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