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오... 케이스회사 AS 좋군요.
게시물ID : computer_277382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아크블루
추천 : 0
조회수 : 382회
댓글수 : 4개
등록시간 : 2015/12/11 13:39:18
며칠 전 시스템을 새로 맞춘 유부징업니다.
케이스를 L900 모델로 했는데, 어제 보니 USB 3.0 단자중 하나가 잘 안되는겁니다. 남은 하나도 반응이 느리고
교환? AS? 2주 밖에 안됐는데... 통째로 보내라면 어쩌지... 다시 조립하기 귀찮은데...
라는 걱정과 함께 서비스 센터로 전화했더니 쿨하게 언제 어디서 샀는지도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주소 부르라며 관련 부속 보내준답니다.

호.. 새로운 경험입니다.
보통은 영수증 보내고 구매확인 스크린 샷찍어서 보내고 하는데 그냥 아무렇지도 않게 부속 새로 보내드립니다~ 라니...
앞으로 누가 케이스 추천해달라면 저 회사 제품을 적극 추천해줘야겠습니다.

오프라인에서 콧X에서 묻지마 교환 이후로 온라인에서는 처음이네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