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둘 다 안티앨리어싱 기술인것 같긴한데
MASS가 더 선명해보이네요. TXAA는 뭐랄까 좀 흐리고 뿌예지는것 같달까
http://international.download.nvidia.com/geforce-com/international/comparisons/watch-dogs/watch-dogs-anti-aliasing-comparison-1-4x-txaa-vs-8x-msaa.html
그런데 이걸 어크 블프에서 TXAA x4을 정하고 하니까 MASS보다 프레임 드랍은 덜한데(평균적으로 지형복잡한곳 들어가면 여전히 눈에 띄더군요. 정확한 수치를 확인해보진 못했지만 파이어 스트라이크 전투장면만큼 떨어지는것 같달까. 40~50정도?)
여기서 의문점은 980을 쓰더라도 안티 앨리어싱 고배속을 소화하기에는 무리인가
TXAA보다 MASS가 더 나은데 왜 옵션이 두가지가 있고 기술적으로 어떤 차이가 있나..
그리고 980을 써도 왜 만족이 안되는걸까..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