ㅡㅡ;; 이넘들 말할 필요도 없다. 독도, 교과서등등.. 참으로 부시와 같은 레바리의 종족들이다.. 가끔 일본 원숭이라고도 표현된다..
4.립싱크 가수클럽 음.. 문모군이 그 대표자로 있으며 엄청난 망언과 ㅡㅡ;; 되지도 않는 라이브하다 실패후 결성한 그런그런 클럽이다.. 가끔은 붕어입이 안맞아.. 대략 낭패볼때도 있다.
5군면제자 동호회 구쾌의원과 립싱크 가수클럽이 꼭 거쳐 가는 곳이다.. 여기 안나오면 위 1번과 4번에 들어가지도 못한 말하자면 필수 코스.. 들어가기위해서는 문신 허리디스크.. 그리고 대인기피증이란 테크닉이 필요하다..
6.세금 포탈자 연합 구쾌의원 립싱크가수 클럽 그리고 일부 강남지역 졸부들,, and 가끔씩 의사들도 가입되는 연합.. ㅡㅡ 보통 포탈을 할때는 100원짜리도 안낸다.. 세금기동팀이 출동할때 필수 공격언어는 "국가가 나한테 해준게 뭐야?" 라는 말이다..
7.채팅어 소설작가 훗 ㅡㅡ; 절대 용서 못한다.. 음식가지고 장난쳐도 좋다. 근데 한 나라 그것도 모국어를 가지고 장난을 치는 것도 모자라서 이모티콘. 외계언어로서 말도안되는 소설(?)을 쓰는 녀석들이다.. 훗.. ㅡㅡ 이넘들을 싸그리 잡아다 고등학교에 가두고 10년간 국어만 가르쳐야 한다... 않그렇소?]
8.강경한총련. 예전에는 상당하게 국민에게 지지를 받았으나.. 점점 애들이 이상해지더만 결국 버렸다. 일설에 의하면 부시와 구쾌의원이 이들을 버리게 했다는 말도 있으나 ㅡㅡ; 머.. 소문일뿐이다. 암튼 용서가 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