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클라라 측 "더 나빠질 것 있나…당분간 해외일정 소화"
게시물ID : star_278744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춤추는부침개
추천 : 3
조회수 : 1437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15/01/28 17:42:02

출처 : http://www.tvreport.co.kr/?c=news&m=newsview&idx=646249



TV리포트=김수정 기자] 

클라라 측이 한국연예매니지먼트협회(이하 연매협) 입장과 관련해 조심스러운 반응을 보였다.


클라라 측 관계자는 28일 오후 TV리포트와 통화에서 "지금 상황에서 더 나빠질 게 뭐 있겠는가"라며 "현재로써는 드릴 말씀이 없다. 공식 대응을 하더라도 법무 법인 측이 할 것"이라고 말을 아꼈다.


이어 이 관계자는 "당분간 클라라는 홍콩 영화 촬영 등 해외일정을 소화할 것"이라고 전했다.


연매협은 28일 보도자료를 통해 "클라라(이성민)는 본 위원회에 2012년 7월 전속계약분쟁으로 단초가 되었던 전속효력정지의 사전통보 및 계약완료 이후 재계약이라는 업계의 선 관례 원칙을 무시하고 일방적으로 이중 전속계약문제의 원인을 제공해 한차례 재발방지를 위한 주의조치가 내려졌었습니다"고 밝혔다.


이어 "이런 분쟁 사례로 재상정될 경우 본 위원회는 위반당사자에게 징계를 내릴 수도 있으며 위반 당사자는 본 위원회에 어떠한 이의도 재기 할 수 없다는 합의서를 통한 확약을 한 바 있음에도 불구하고, 또 다시 사회적인 물의를 일으키는 동시에 시장질서를 무너뜨리고 있는바 당사자인 클라라(이성민)이 도덕적으로 사회적 합의가 없는 상태에서 계속해 연예활동을 이어가고 있다는 점은 매우 유감스러운 일입니다"라고 전했다.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ㅋㅋㅋㅋ멘탈 하나는 인정.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