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TIME 무선랜카드가 한 달하고 며칠만에 고장이나서 A/S센터에 전화를 했습니다.
첨에는 남자직원분이 친절하게 드라이버 사이트 어디어디에 있으니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하라고 하시더군요
하지만 실패...
다시 전화하니 왠지 고자세의 여자분이 통화를 하시는데...
증상을 말하는데도 자꾸 말을 끊고...
증상과 전혀 상관없는 이야기로 화제를 돌리시고...
어이가 없는건 한달하고 조금 쓴 전자기기가 고장난건데 이런 비상식적인 상황에서도..
한달 지나면 택배비 물어야한다는거나 말하고 있고...
IPTIME 제품 3번째 구매인데 2번째 고장이라 이걸 계속 써야하나 말아야하나 하는 상황에서
이런상황되니 결론은 그냥 쓰지말자란 결론이 뙇 나왔습니다.
혹시나 저와 같은 제품 구매하시는 경우라면 왠만하면 다른제품 구매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