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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드 아트 온라인Ⅱ]애니 제15화 '카와하라 레키' 선생의 트위트실황
게시물ID : animation_279296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달나비
추천 : 1
조회수 : 1290회
댓글수 : 0개
등록시간 : 2014/10/28 21:14:00
 
1.jpg
 
 
 
소드 아트 온라인II 제15화의 실황 트윗을 개시합니다.
 
(1) '사이타마 현 카와고에 시'의 키리가야 집입니다. 소나무가 나오고 있지만, 아직 연말입니다. 
소나무는 정식으로는 12월 13일에 장식하는 거라서 "빨라!" 라고 깜짝 놀랐습니다만,
 최근에는 크리스마스 후의 일로 26~28일 즈음에 장식으로하는 집이 많습니다. 
참고로 저는 혼자 살기 시작한 이후 한번도 꾸미지 않았습니다
 
 
 
 
(2) TV화면에(2025년)12월 28일이라고 나오네요. 
제3차 BoB 본선 대회가 개최된12월 14일부터 딱 2주 후입니다.
 
 
 
 
(3) 카즈토와 스구하의 아침 식사 장면도 이로써 두번아니 세번째?
저는 최근에 테이블 붐이 오기에, 밥보다 식탁에 눈이 가 버립니다w
런천 매트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는 원목 오일 마무리인데...라던가
[런천매트(ランチョンマット): 식탁에서 접시 등을 놓기 위해 쓰는 작은 깔개]
 
 
 
 
(4)《메카트로닉스》는 메카닉과 일렉트로닉스를 합한 말로, 
이름 그대로 기계 공학과 전자 공학을 융합시킨 분야인 것...같습니다! 
키리토는 주로 유이를 위해 학교에서 메카트로닉스·코스를 수강하고 있습니다.
 
 
 
 
(5) 머리 올린 스프리건 버전의 키리토, 오랜만에 보네요(웃음)
유이에게는 평이 나빴다고 하는데, 이건 이것대로 멋있네요. 아마.
 
 
 
 
(6) 이 부분의 키리토와 리파와 유이가 요툰헤임에 떨어진 에피소드는 
원작 4권에 수록되어 있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은 꼭 그쪽에서 보완해 주시면…(선전)
 
 
 
 
(7) "코끼리와 해파리가 합체한 것 같은…"라고 원작에서는 줄줄 써 버렸지만, 
일러스트화 하는 abec 씨와 영상화하는 애니메이션 스탭 여러분은 매우 힘들었을 것이다 라고 생각합니다.
"코끼리 해파리"라고 밖에 표현할 수 없는 사실에 징그럽...아니 사랑스러운 디자인이네요!
 
 
 
 
(8) 공중 던전의 끝에 있는 것을 본 것만으로, 키리토가 왜《성검 엑스캘리버》라고 알고 있는지에 대해서는, 
오베론 폐하와 싸웠을 때 GM권한을 이용해 아이템 생성한 경험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9) 키리토의 "저런 징그러운..." 이라고 말하니, "무-!"라고 하는 스구하 귀여워요!
그 후 부푼 모양 → 우유 히게콤보도 매우 귀여워요!
 
 
 
 
(10) 키리토에게 이런 대사를 시켰지만, 저는 레어 아이템을 추구하는 것만을 기대에 
할로우·프래그먼트의 할로우 에리어에 잠수중이에요. 경험치+30의 한손검 1개를 원합니다.
(할로우 프래그먼트 = 소드 아트 온라인 PS Vita 게임)
 
 
 
 
(11) 욕조를 개발한 것은 미국의 '자쿠지(jacuzzi)'사지만 자쿠지가 
어째서 일본에서 자쿠지(ジャグジー)로 되었는지는 잘 모른대요.
아마 미샤구지(일본의 신)님의 믿음과 무슨 관계가 있는 걸까요
 
 
 
 
(12) 첫 등장시에는 15세였던 아스나 씨도, 이 시점에서는 18살이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뭐라고 하는 것은 아닙니다. 아닙니다만.(카와하라 선생님이 두번 강조하심)
 
 
 
 
(13) 이번 제15회에서는 오프닝이 바뀌었습니다!
지금까지의 OP와는 아주 색다른 디지털감이 전면에 나와서 엄청나게 멋진 영상입니다!
아스나와 리파가 동시에 영창 하고, 버프가 탁탁 걸리는 부분이 소름돋습니다!
 
 
 
 
(14) OP 테마는, 토마츠 하루카 씨의 "courage"(커리지)입니다. 
맨 처음 데모 음원을 들려주신 때부터 너무 좋아서 데모를 워크맨에 넣고서 계속 들었니,
"빨리 나와라!" 라고 츳코미(태클)을 넣었습니다. CD는 12월 3일 발매 예정입니다!
 
 
 
 
(15) 그리하여  ALO 안의 이그드라실 시티에 있는 리즈벳의 무구점입니다. 
이그드라실 시티는, 중앙도시 알룬의 바로 위에 새로이 구축된 도시이며, 
키리토와 아스나도 여기에 방을 빌렸습니다. 아스나들이 거기서 BoB 본선 대회를 관전하더군요.
 
 
 
 
(16) 수입 회사에 근무하는 클라인은 이렇게 말하고는 있지만, 2년이나 SAO에 갇혀 있었던 그를 
귀환 후 바로 복직시켜 준 셈이고, 실제로 좋은 회사와 좋은 사장님이 존재합니다.
 
 
 
 
(17) 시리카의 옆에 앉아 있는 켓트시는 ALO에 캐릭터를 만든 시논이었습니다. 
GGO의 시논을 컨버트 시킨 것은 아니거, 신규 캐릭터지만 키리토 일행들이 
억세게 단련한 덕분에 기술 숙련도는 많이 올라 있습니다.
 
 
 
 
(18) "영도 카쿠츠지", "광궁 셰키나"는, "성검 엑스캘리버"와 
유진 장군의 "마검 그람"과 같은 전설급 무기입니다.
 
 
 
 
(19) 키리토가 헤어 스타일을 바꾼 이유는 유이에게 "앉기 어렵다"라는 악평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유이가)바로 앉아있네요!
 
 
 
 
(20) 퀘스트의 4대 패턴으로 말하면 "사용(심부름)", "호위", "수집", "토벌"이지만, 
저는 송사리 mob을 몇마리 처치하는 계열을 "토벌"에 넣는 것에는 조금 저항이 있거든요..
그래서 "학살"이라고 쓰고 '슬로터(slaughter)'형이라는 신조어를 맞춰 봤지만 이것도 좀 어떠냐는 느낌이네요 w
 
 
 
 
(21) 무기 풀 회복 후 각 캐릭터마다 스탠팅 CG 컷이 나오는 장면에, 
처음 봤을 때는 "우오!?"라고 외쳤습니다w
지막 집합 그림도 포함해서 매우 멋있으니 꼭 이대로 상품화를!
 
 
 
 
(22) 일행이 내려가는 계단은 중앙도시 알룬과 지하 세계 요툰헤임을 잇는 직통 계단이며, 
통키가 줬었던 키를 가지고 있는 리파만 문을 열 수 있습니다.
 
 
 
 
(23) 켓트시의 삼각 귀와 꼬리는 당연히 살아 있는 플레이어에는 존재하지 않는 기관이지만 
감각은 있습니다. 낯선 플레이어는 갑자기 잡으면 "정말 이상한 느낌"이라고 하는 시리카의 코멘트입니다. 
저도 잡고 싶습니다.
 
 
 


(24) 요툰헤임 크다! 추워! 지하 공간의 지름은 3km, 
캐노피에서 지면까지는 5미터 정도 됩니다. 
햇빛도 달빛도 받지 않으므로, 플레이어는 비행할 수 없습니다.
 
 
 
 
(25) 캐노피의 중앙에 매달려 있는 얼음의 피라미드가 엑스캘리버가 있는 던전이고, 
그 아래의 큰 구멍은《그레이트 보이드》라고 불립니다. 
구멍의 바닥이 어떻게 되는지는 현 단계에서는 불명입니다.
 
 
 
 
(26) 저는, 자주 게임 세계에서 거리나 크기를 미터 단위로 표기하는데 
가상 세계에는 미터 원기가 없어서, 왠지 좀 기분 나쁜이라고 생각하고 있었지만 
최근 반다이 남코의 후타미 프로듀서와 "로스트 송"의 대담을 했을 때,
후타미 씨도 맵의 크기를 킬로미터로 표현하고 계셔서 "오오!"라고 생각했습니다. 
다음에 만나면 무엇을 기준으로 1미터의 길이를 결정하고 있는지 물어보자고 생각했는데 
벌써 몇번이나 잊고 있었으므로 다음에는 꼭!
 (로스트송 -> 최근에 제작발표가 난 PS Vita게임)
 
 
 
(27) 클라인이 혼자 추워하는 것 같이 보에는데,
이것은 샐러맨더의 동결 내성이 낮기 때문이거나 하는 거겠죠-?w 혹은 단순히 본인이 추우니...
 
 
 
 
(28) 아스나 씨의 주문 영창도 좀처럼 잘 어울리고 있네요! 지금처럼 서두를 필요가 없을 때는 
스펠을 틀리지 않기 때문에 천천히 시전 하지만 전투 중에는 자신의 한계까지 빠르게 제기합니다.
 
 
 
 
(29) 클라인의 할아버지의 유언은 조작 같아요! 
그리고 저는 아메차(アメ車)를 좋아합니다! 
신형 머스탱 V8GT 쿠페 프리미엄이 보기 좋아서 몸부림쳤습니다
 
 
 
 
(30) 통키의 등 넓이적으로는 7명 이상 탈 것 같지는 않지만, 
그곳은 중량 제한이랄까, 1 파티까지라고 할까..아마 8명 타려고 하다가 8번째는 먹힙니다. 거짓말이에요.
 
 
 
 
(31) 통키에서 날고 있는 장면의 음악이 너무나 "하늘 BGM"이라는 느낌이라 놀랍군요!
그리고 "부루루루!" 하고 고개를 흔들거리는 시리카와 시논이 귀엽네요!
 
 
 
 
(32) "켓트시의 마스터 테이머가 전용 장비로 풀 부스트해도 0퍼센트입니다!"라는 대사를 
한번에 OK 시킨 히다카 씨는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했습니다.
 
 
 
 
(33) 울즈 씨 등장! 크다! 큰 이유는 요툰헤임의 거인족이기 때문입니다. 
통키의 동료라고 할 만큼 머리 끝에 미묘한 촉수감이...w
 
 
 
 
(34) 울즈의 이야기 = 이번 퀘스트의 베이스가 되는 북유럽 신화입니다만, 
거기에 켈트 신화에서 유래한 엑스캘리버가 섞인 이유는 다음회까지 기다려 주십시오!
 
 
 
 
(35) 즉, 원래 울즈의 샘이 얼어붙게 되서 땅에 밑에서부터 떠오른 캐노피인《스륨 헤임》이 되어서 난 구멍이 
《그레이트 보이드》가 된 거죠. 설정상은 그레이트 보이드의 바닥은 니플헤임으로 연결된다는 것인데, 
현재로서는 미구현입니다.
 
 
 
 
(36) 얼음의 거인왕 스륨 측의 NPC로부터 퀘스트를 받은 것이 
아까 통키 동료들을 사냥하던 플레이어였던 것이죠.
 
 
 
 
(37) 가짜 검이라고는 하지만, 칼리번도 상당히 높아서, 챙긴 플레이어는 만족할 것입니다. 
그것입니다 엑스칼리버와 엑스칼리버Ⅱ적인……
 
 
 
 
(38) 클라인이 말한《MMO투모로우》라는 것은 1기에 나온 싱커 씨가 운영하고 있는 
게임 정보 포털 사이트입니다. 뭐, 울즈의 퀘스트를 클리어 했다고 헤드라인 기사가 될지는 미묘하지만..w
애당초 다른 플레이어는 모르고!
 
 
 
 
(39) 이번부터 ED도 달라집니다. 곡은 15회 방송까지 전혀 정보 공개가 없었던
 LiSA씨의 "No More Time Machine"입니다. 이쪽은 마더저·로자리오 편의 ED곡 "증표"의 커플링 곡입니다!
CD는 12월 10일 발매 예정입니다!
 
 
 
 
출처: https://twitter.com/kunori
2차출처 : 츄잉넷
작성자  : 유지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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