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헬로비너스, 팬들과 함께 뜻깊은 기부 캠페인 벌여…예쁜 가수에 예쁜 팬!
게시물ID : star_279742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크랜베리링
추천 : 12
조회수 : 1008회
댓글수 : 7개
등록시간 : 2015/02/04 13:16:16
 
모바일 배려 : https://www.youtube.com/embed/d4Hazi6emiQ
 
 
판타지오뮤직1.jpg
판티지오뮤직2.jpg
판타지오뮤직3.jpg
 

걸그룹 헬로비너스가 팬들과 함께 뜻 깊은 기부 캠페인에 동참했다.

헬로비너스는 지난 1일 오후 서울 역삼동 판타지오 트레이닝 센터에서 팬들과 함께 ‘세계 영유아 생존지원 캠페인-아기신발 함께 만들기’에 동참했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회장 이제훈)에서 진행하고 있는 ‘영유아 생존지원 캠페인’은 열악한 보건환경에서 태어난 영유아의 생존율을 높이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이들이 건강하게 걸어 다니는 그 날까지 관심을 가지자는 취지를 지닌다. 참가자들은 상징적으로 아이의 신발을 직접 만들어 기증한다.

이날 행사는 헬로비너스 멤버 1명과 초대된 팬 10명이 여섯 개의 조를 이뤄 총 3시간에 걸쳐 이어졌다.

멤버들은 팬들과 함께 직접 아기신발을 만드는 등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다.

멤버들과 팬들은 이후 이심전심 게임을 하며 호흡을 맞춰보고 셀카도 함께 찍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드러냈다.
헬로비너스의 막내 여름은 뛰어난 바느질 솜씨로 본인의 신발을 완성한 후 팬들에게 노하우를 전수해주는가 하면, 반대로 신발을 가장 늦게 완성한 조의 조장인 나라는 참가자 전원에게 사비로 아이스크림을 사는 등 즐거운 에피소드를 남기기도 했다
 
소속사인 판타지오뮤직은 “늘 힘이 되어주는 팬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좋은 취지의 이벤트를 고민하던 중, 헬로비너스 멤버들의 제안으로 이번 캠페인에 동참하게 됐다”면서 “특히 헬로비너스가 지난해 11월 세계 어린이날을 맞아 개최된 ‘아기 신발 미니어처 전시’ 이벤트 이후 이번이 두 번째 참여라서 더욱 뜻 깊다”고 말했다. 또 “앞으로도 헬로비너스의 꾸준한 선행은 계속 해나가려 한다”고 덧붙였다
 
앞서 헬로비너스는 한국 JTS의 모금 캠페인에 동참하는가 하면, 여러 유명 인사들과 함께 ‘해피투게더 연탄100만장 기부 캠페인’에도 적극 참가했다.
한편 헬로비너스는 4주에 걸친 싱글 ‘위글위글’의 활동을 마감하면서 본격적인 ‘헤쳐 모여’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멤버 각자의 개성을 살리고자 방송 예능과 잡지 화보, 광고계의 연이은 러브콜에 화답하며 활동영역을 넓혀갈 계획이다.

스포츠경향 강수진 기자 [email protected]
 
-----------------------------------------------------------------------------------------------------------------------------------
저도 행사에 참여하고 싶었는데, 자격이 안되서 참가를 못했네요.. (팬카페에 업로딩한 글 수 100개 이상인 큐피트만 참여할 수 있었답니다ㅠㅠ)
헬로비너스는 비쥬얼도 좋고, 실력도 탄탄하고, 마음씨도 따뜻하니 언젠가 분명히 대한민국의 대세 걸그룹이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강원도소녀 앨리스 화이팅
서양미녀    나라    화이팅
스무살막내 여름    화이팅
눈웃음       유앵    화이팅
카리스마    라이미 화이팅
작은귀요미 서영    화이팅 
 
2015년을 책임질 대세 걸그룹 헬로비너스 화이팅 ! H.E.L.L.O.V.E.N.U.S 화이팅 !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