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와 같은 사실을 소비자에게 알리기 위해 바이엔 조이 게시판에 오려렸지만 번히 삭제하고 있습니다. 이제 제 글은 모두 삭제 된 상태입니다. 좀 심하군요.
안티 바이엔 조이 :
http://www.busanit.co.kr 바이엔 조이에서 찾았습니다.
http://www.buynjoy.com/contents/front/infobbs/infobbs_view.jsp?bbs_id=146887 위조소를 클릭 하시면 자세한 사항을 보실 수 있습니다.아래 규정에 의하면.. * 이 가이드라인은 한국소비자보호원의 권고로 13개 업체 공동으로 소비자보호와 인터넷쇼핑몰의 신뢰확보를 위해 준수하기로 약속한 최소한의 자율 피해보상 가이드라인이며, 금년 추석 명절기간 중 (2003. 8. 25~ 2003. 9.30)에 소비자가 보상을 요청한 건에 한해서만 한시적으로 적용되는 가이드라인입니다. =-=-=-=-=-=-=-=-=-=-=-=-=-=-=-=-=-=-=-=-=-=-=-=-=-=-=-=-=-=-=-=-=-=-=-=-=-=-=-=-=-= 1). 품절로 인한 물품 미인도 A.결제후 48시간이내 고지 B.결제후 48시간이 경과한 후 고지 보상 가이드 라인 ① 계약해제 ② 계약해제 및 10,000원 상당의 사이버머니 보상 (단 제품가격이 10만원 이하일 경우 물품가의 10% 사이버머니 보상) 2). 계약된 인도시기보다 지연 보상 가이드 라인 ① 계약해제할 경우 - 계약해제 및 20,000원 상당의 사이버머니 보상 ② 인도받은 경우 - 1일 지연시 마다 5,000원 상당의 사이버머니 보상. (한도: 50,000원) (단, 제품가격이 20만원 이하일 경우 물품가의 10% 사이버머니 보상) * 배송지연에 대한 보상의 경우 소비자의 잘못으로 인해 발생한 사항은 해당되지 않음(주소기입 잘못, 사전 배달이 예고 되었음에도 부재, 선물 수령 거부 등) * 폭설.폭우 등 천재지변의 경우 손해배상은 제외 3) 대금결제 - 부당한 대금 청구 ①고객 요청일로부터 다음날 영업일 내에 처리 ②위 기간을 경과하여 처리 보상 가이드라인 ①부당 대금 환급 또는 취소 ②부당 대금 환급 또는 취소 및 5,000원 상당의 사이버머니 보상 4) 기타 - 추석 기간 중 사업자의 실수나 잘못으로 인해 소비자의 불만을 야기한 경우 - 10,000원 상당의 사이버머니 보상 =-=-=-=-=-=-=-=-=-=-=-=-=-=-=-=-=-=-=-=-=-=-=-=-=-=-=-=-=-=-=-=-=-=-=-=-=-=-=-=-=- 바이엔조이 엄청난 보상을 해야 할 것 같군요. 위 내용을 팝업으로 하던지 대대적으로 보상 해 주시기 바랍니다 적어도 보상 지원은 많습니다. 5일 배송지연이면 2만 오천원을 사이버 머니로 보상 받으실 수 있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