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세월호진상규명을 촉구하는 서명을 받습니다.관심부탁드립니다
게시물ID : sewol_28067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시바맘
추천 : 16
조회수 : 642회
댓글수 : 7개
등록시간 : 2014/05/12 18:03:02
세월호 참사 진상규명과 책임자처벌을 위한 범국민 서명'을 시작하며(널리 공유 부탁)  
전국 910개 지하철역 입구 거리에서 ‘세월호 참사 진상규명과 책임자처벌을 위한 범국민 서명’을 시작합니다. 
첫 날인 오늘은 수도권 22개 지하철역에서 먼저 시작합니다. 
 <세월호 사고 희생자 및 실종자 가족 대책위원회>가 국민들에게 피눈물로 호소한 ‘세월호 참사 진상규명과 책임자처벌을 위한 범국민서명’을 우리 시민들이 작은 힘을 모아 시작합니다. 
 세월호 참사가 일어난 지 27일째 되는 날 아침입니다. 지난 주말 기상악화로 수중수색은 물론 항공수색마저 중단됐다는 소식에 실종자 가족들의 가슴은 더 새까맣게 타들어가고 있습니다. 
부디 남은 실종자들이 하루빨리 가족의 품으로 돌아오기를 우리들은 간절히 소망합니다. 
 지난 주말 <세월호 사고 희생자 및 실종자 가족 대책위원회>는 국민들에게 ‘세월호 참사 진상규명과 책임자처벌을 위한 범국민서명’에 동참해줄 것을 호소했습니다.  
이에 우리 시민들은 가족대책위원회의 호소에 따라 이 땅의 시민 모두와 함께하는 범국민 서명을 작은 힘을 모아 시작하고자 합니다. 
 5월12일(월) 오후 7시부터 전국 22개 지하철역을 시작으로 거리 서명운동을 시작하고자 합니다. 
오늘부터 서명을 시작하는 우리 시민들은 직장인, 주부, 중소기업인 등 생활인들입니다. 
비록 우리 삶은 팍팍하지만, 우리 이웃들의 당한 고통을 외면할만큼 우리들의 마음은 강퍅하지 않습니다. 
희생자와 실종자 가족들의 피끓는 호소에 우리 시민들은 퇴근길에 거리 서명대를 설치하고 “세월호 참사의 진상규명과 책임자 처벌”을 요구하는 범국민서명을 받고자 합니다. 
오늘부터 시작한 거리서명은 피해자 가족들의 요구가 관철될 때까지 계속될 것입니다. 
시민 여러분, 뜻을 모아 함께하여 주십시오. 거리 서명에 참여해주시고, 대도시에서는 자신의 일터와 집 가까운 지하철역, 지하철이 없는 지역에서는 지역 중심지에서 서명대를 설치하여 서명운동에 동참하여 주십시오. 
(자신의 일터 및 거주지역에서 서명운동을 진행하실 분들은 댓글 또는 메시지로 말씀해주시면 서명활동을 지원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5월12일(월) 서명대가 설치되는 지하철역 (역사 명칭 및 출구번호) 
1.일산 마두(5) 2.광화문(3) 3.미아삼거리(6) 4.여의도(4) 5.사당(12) 6.안산 중앙(1) 7.홍대입구(8) 8.홍대입구(9)  9.고양 화정(1) 10.고양 화정(2) 11.불광(1) 12.신촌(1) 13.분당 서현(2) 14.충무로(1) 15.선릉(5) 16.선릉(10) 17.수원(6) 18.문래(3) 19.교대(8) 20. 강남(11) 21.신도림(1) 22.종각(4) 




이제 시작인지라 자봉분들도 부족하고 홍보도 널리 되어 있지 않아 많은 분들의 관심과 도움이 필요합니다.

시간되실때 지역에 가까운 역에서 7시~9시까지 봉사해 주시면 됩니다.
자봉신청은 세대행동 카페에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자봉하러 충무로역으로 가고 있는데..
혹 근처 지나시는 오징어분들이 계시다면..
서명.. 좀...^^;

핸폰이라 서두가 없습니다.
많은 분들이 동참 했으면 합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