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크를 실시간으로 하는게 아니라, 기술을 사용한 시점을 체크하는겁니다.
예)
티아매트 방어맥스 패턴이 있는데
다단히트가 10짜리 기술을 방어맥스 패턴전에 썼다면
방어맥스가 되더라도 그 데미지는 들어가고 그다음 기술은 안들어감
이정도는 되야하지 않을까요?
수호방도 같은이치
신이계 돌면서 괜히 히트수만 많으면
제대로 때리지도 못하고 하는경우가 많았어요.
이것도 사실 좋은지는 모르겠는데 어떻게던 구제방법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제목이 다단히트를 써버려서 그런건데.. 모든 게임내 소외되는 요소에 대해 생각할 부분입니다.
오브젝트 문제, 원거리 근거리, 다단힛 원힛, 등등..
서로 상반되는 요소간에 적당히 조절을 해서 밸런스를 맞춰주는 문제가 시급하다고 봅니다.
근데 제가 생각해봐도 이거 맞추기가 정말 왠만한 난이도가 아니라고 생각이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