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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각해본 새로운 패턴들
게시물ID : dungeon_28073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Environment
추천 : 0
조회수 : 264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13/12/16 17:30:27
1. 입는 최대데미지 제한
예를들어 최대데미지사 50만일경우, 50만 이상의 데미지를 입혀도 무조건 50만만 들어감.
다단히트 캐릭터에게 유리하겠지만 단타 캐릭이 못잡지는 않음.
 
2. 데미지 고정
쉴드상태인데, 쉴드에 체력이 있어서 높은 데미지를 주면 깨짐.
하지만 쉴드상태에서는 무조건 높은 추뎀이 들어가서 쉴드를 꺠고 잡을건지
쉴드 상태에서 추뎀을 줘서 잡을건지 결정 가능.
 
3. 상태이상 패턴
해당 몬스터가 상태이상에 걸려야만 데미지가 들어갑니다..
 
4. 독립오브젝트가 붙으면 추뎀
말그대로.. 그냥 데미지를 줄수도 있지만 독립오브젝트(소환수 소환물이나,, 랜드러너...)가 붙으면
오브젝트가 사라지면서 높은 데미지를 줍니다.
 
 
특정 캐릭터를 살리는 방법이 패턴 추가만이 답은 아니겠지만, 던파 몹 자체의 패턴도 단순한 감이 있지 않나 싶어서
한번 생각해본것들 써봐요.. 괜찮을거 같은데... 물론 적당한 수치조절이 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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