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컨슈머 노트북 시장 세계 3위 브랜드인 ASUS(에이수스, kr.asus.com)와 가전 양판점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은 28일 A/S 접수대행 관련 서비스 협약을 체결했다. 이로써 전국 100여개의 전자랜드 매장 내 에이수스 공식 서비스 센터가 열렸으며, A/S 와 관련된 상시 서비스를 제공한다. 즉, 접수부터 고객에서 수리된 제품을 전달하기까지 모든 과정을 전자랜드에서 지원하게 돼 고객 편의가 한층 강화됐다.
(중략)
서비스 범위는 노트북, 태블릿, 넷북, 멀티미디어, 디스플레이, 데스크탑 PC, 올인원 PC, 마더보드, 그래픽카드 등 에이수스의 전 제품에 대해 가능하다. 또한 가까운 지정점의 출장 방문 서비스를 이용하여 지정점 엔지니어의 방문 수리도 가능하며, 바쁜 고객을 위해 택배를 이용한 픽업 및 리턴 서비스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