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나막님 궁금한게 있는데요..(나막님만 보세용)
게시물ID : sisa_28111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존트럭불타
추천 : 1
조회수 : 275회
댓글수 : 5개
등록시간 : 2007/03/21 20:36:25
★ 나막 (2007-03-21 15:40:14)   추천:3 / 반대:4              IP:121.100.101.112                    
  
'글쓴이 아버님이 나쁜 목사다'라고 말한 사람은 누굽니까? 개신교회도 사회이고 사회에는 이런 사람도 있고 저런 사람도 있으므로 그 중 나쁜 모습은 지양해야 하지 않겠습니까? 물론 기독교 비판하는 사람들 중에도 좋은 모습 나쁜 모습 있겠지요.

다단계 말씀을 하시니 말인데, 전 강남의 큰 교회 목사가 용인쪽으로 내려가 세운 교회에 갔던 경험이 있습니다. 엄청나게 넓은 주차장에 모두 좋은 승용차 몰고 강남에서 온 신도들이 모여들더군요. 찬양이 끝나고 목사가 마이크 잡고 한다는 말이 "전도합시다" 로 시작하더니, 이런 얘기를 하더군요.
- 사람이 아무리 못 벌어도 월 200은 번다. 그 중 10%면 20만원이다. 100명 데리고 오면 2천만원이고 300명 데리고 오면 6000만원인데 해외여행 쯤 못 보내 주겠느냐. 100명 데리고 온 사람에겐 중국 여행, 300명 데리고 온 사람에겐 유럽 여행을 보내 주겠다.

이 말 까지 듣다가 그냥 나와 버렸습니다.

나쁜 목사들을 변호하고 싶은 건지, 주위에 아는 목사님들을 변호하고 싶은 건지 모르겠으나, 현재 한국 개신교가 더욱 큰 욕을 먹고 있는 이유 중의 하나가 "왜 일부의 모습을 전체의 모습으로 싸잡아 욕하느냐" 혹은 "알지도 못하는 외부인이 나서고 야단이냐"라는 태도입니다. 전혀 남의 말을 안 들으려는 태도는 비개신교도들에게 더더욱 개신교에 대한 나쁜 인상을 심어 주게 될 뿐입니다.
 
====================================================================================================

아래 글을 보니 이런 리플이 있는데...정말 어처구니가 완전 없군요..
혹시.....교회 이름이나 목사님 성함 아직 알고 계신가요?
글 올리시기 힘들다면 쪽지로라도 보내주세요...

기억 안나신다면 어쩔수 없지만..
부탁드립니다....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