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 친누나와 내가 스마트폰을 시작한 이후로 인터넷과 tv를 같은 계열사로 바꿔서 셋트로 바꾸기로했음
오늘 인터넷 LG U+에 대략 오전11시부터 오후 3시 까지 LG U+인터넷 해지 담당하는 상담원은 연결이 안됨
그래서 신청쪽 담당하는쪽에 연결함 3초만에 됨. ㅋㅋㅋ
근데 해지담당쪽에 연결이 안된다는 아무것도 도와줄수가 없다고 함 아마도 바뻐서 그렇다고 함, 지들이 해지부서한테 연결해서 나한테 연락준다고 함
5시 까지 안옴, 다시 씅 나서 일반부서에 전화함. 나님은 오늘 해지하고 싶은데 못 도와준다고 함.(6시 넘으면 상담종료임) 썽나서 팀장 바꾸라고함. 팀장 못도와준다고함, 그리고 가입자가 어머니 명의라 서류 필요하다고 함 무슨 서류 필요하냐고 물어보니 해지담당하는 쪽이 아니라서 잘 모른다고 해지담당하는 부서 물어보라고함 연결이 안된다고 미안하다고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