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모태 솔로에 관한 고찰
게시물ID : solo_281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라크라리움
추천 : 6
조회수 : 613회
댓글수 : 3개
등록시간 : 2012/11/03 21:31:41


모태솔로란 무엇인가


어머니 뱃속으로 나온 이후 연애라는 것을 해보지 못한 인간을 일컫는 말이다


모태 솔로의 유형은 몇가지가 있지만 지금 한국 사회에 만연해 있는 남중 남고 시스템에 대하여 비난 해볼까 한다.


한국의 남녀 칠세 부동석이라는 말도 안되는 유교 사상으로 인해 많은 젊은 남자 들이 눈물을 흘리고 있다. 초등학교는 모두 남여공학이지만 중학교 이후 철이 들면서 여자를 만나고 자주 접해야 이성에 대한 두려움도 없어지고 연애도 아주 수월하게 할 수 있다. 그런데 한국의 현실을 보라. 누가 만든 법인지 몰라도 남중 남고를 나와 대학교에 들어서니 여성이라는 생물체가 떡하니 있는데 이건 무슨 생물인가 하는 생각 부터 든다. 그리고 괜히 친구가 되기도 어렵다. 여성은 모두 이성으로만 바라보는 아주 안좋은 습관이 뇌리에 박혀서 연애를 힘들게 한다.

이후 공대 군대를 가는 독자들은 더이상 언급할 이유 조차 없을 것으로 사료된다. 힘을 내라는 말 이외에는 해줄수가 없다.


내 나이 아직 23세 50세 전후로 자수성가 하여 대선에 출마 할 것이다.  그라히면 나의 공약은 중고교 남녀공학 의무화이다.

물로 대선에 당선되지는 않을 것이다. 나의 목표는 교육당국에 연애의 필요성과 학업과의 상관관계를 증명하여 남녀공학을 땅끝마을 해남부터 황해도 압록강 북한의 초등학교 까지 남녀공학으로 만드는 것이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