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단독]김현중의 그녀 "임신 맞다! 임신입증할 자료 있다!"
게시물ID : star_282496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노래하는태연
추천 : 13/6
조회수 : 1565회
댓글수 : 5개
등록시간 : 2015/02/24 11:23:06
[스포츠서울]“임신 맞다! 입증할 자료도 있다.”

한류스타 김현중(29)의 전 여자 친구 최모(31)씨의 임신 여부를 놓고 진실공방이 뜨거운 가운데 잠적설에 시달렸던 최씨가 입을 열었다.

최씨의 법률대리인인 썬앤파트너스 선종문 변호사는 24일 스포츠서울과 통화에서 “(최씨의)임신은 사실이다. 친부가 김현중인 것도 맞다”고 밝혔다.

선 변호사는 “예기치 않게 임신 사실이 세상에 공개돼 (최씨가) 곤혹스러워하고 있으며 현재 산부인과에 다니면서 심신의 안정을 취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최씨의 임신 사실을 확인해줄 수 있는 증거를 충분히 가지고 있으며 진실을 규명하기 위해 공개여부를 신중히 검토 중이라는 입장을 전했다. 

지난해 연말 두 사람이 결별했다는 김현중 소속사 측의 발표에 대해서도 “남녀간에 헤어졌다가 다시 만나는 문제는 당사자만이 알 수 있는 문제일 것”이라고 반박했다. 

최씨의 잠적설에 대해서도 해명했다. 앞서 김현중 소속사 키이스트는 지난 23일 보도자료를 통해 지난 1월 초 최씨가 임신했음을 알려와 임신 확인에 대한 부분을 요청했지만 최씨 측이 이를 거부하고 이후 연락이 되고 있지 않은 상태라고 밝혀 잠적설에 불을 지폈다. 

선 변호사는 “잠적했다는 말은 사실이 아니다. 임신 사실을 알린 후 김현중 측과 최근까지도 만났다. 연락을 취하고 만났다”고 말했다. 

입장 발표는 이르면 24일 오후, 늦으면 25일쯤이 될 예정이다.  
 
 
http://www.sportsseoul.com/?c=v&m=n&i=178416
 
 
어서 다음편...!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