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얼마전에 지마켓에서 지갑을 주문했습니다. 그런데 택배가오고 받아보니 지갑 안쪽 그 포켓쪽? 그 옆쪽으 찢겨져있었습니다. 그래서 반품을 요청해서 판매자가 물건을 다시 받았는데 무슨 불량품을 확인을 못했을리없다고 하시면서 이해가 안간다고 하시더군요.. 몃번 전화가 오고 저는 그냥 불량품을 받는게 다라고 했는데 이해안간다고하면서 지마켓 고객센터에다가 전화를 하라고 하시더군요. 그래서 전화를했는데 이건 판매자와 협상해야할 문제라고 판매자한테 전화를 하라고 하시더군요 그래서 뭐 판매자한테 전화를했는데 안받으시는데 이런것도 소비자 보호원같은곳에 신고하면 지갑을 산돈 돌려받을수있나요?? 좀 도와주세요 ㅠ 사진도 찍어놓았는데 올리면 혹시 명예회손 막 영업방해? 이런걸로 뭐라할꺼같아서 안올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