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헤어디자이너님... 그리고 현까님들아.....
게시물ID : car_2834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sunz-★
추천 : 17/9
조회수 : 1263회
댓글수 : 30개
등록시간 : 2013/06/24 15:34:09
먼저 개인적으로 이말 전해드리고 싶네요....
 
" 가는 곳 마다 헬팟이면 니가 그 이유이다 "
 
님도 아시겠지만 님이 댓글 단 글은 어지없이 싸움판이 일어나네요.....ㅎㅎ
 
님 댓글에 사람들이 비판하고 아니꼬운 말투로 지적해서 기분이 나쁘시죠??
 
님 댓글에 사람들이 옹호안해주고, 계속 반대 주니깐 속상하시죠??
 
그래서 더 삐뚤어지시는거죠??
 
님이 이렇게 까지 하시는 이유가 어찌되었든, 많은 사람들이 님 댓글에 인상을 찌푸리는건 확실한거 같습니다.
 
자게에서 분탕을 일으켜 자폭시킬 의도 아니시면 비꼬는듯한 말투와 욕설은 그만 하시는게 어떨까요???
 
계속 가만히 지켜만 보던 제가... 왜 제가 이말을 하는지... 사람들이 왜 님에게 그런 반응을 보이는지....
본인 스스로 남탓하기전에 먼저 자신의 행동을 한번 돌아보셨으면 합니다.
 
 
각설하고.... 님이 좋아하시는 논리로 한번 토론 다운 토론 해봅시다.
 
 
1. 뒤질라면 현기차 타라!!! 현기차 타서 사고나봐야 정신차리지!!!!!
 
각 사별 교통사고율, 교통사고 경,중 부상율, 사망율 등등 정확히 나온 데이터를 구할수 없어서
최대한 객관적인 자료로 제가 분석해보았습니다.
(헤어디자이너님 및 현기까분들이  만약 이러한 자료를 가지고 계신다면 그것을 근거로 논술해주세요.) 
 
대한민국 교통 사고 발생율은 354.3건/10만명 입니다.
 
교통사고 사망율은 2.9명/10만대 입니다.
 
자동차 내수판매 점유율
현대 : 48.1
기아 : 33.9
GM대우 : 9.8
쌍용 : 4.4
르노삼성 : 3.8
 
교통사고 발생율 / 점유율에 따른 각 사별 사고 발생빈도 (단순 수치 계산입니다)
현대 : 170.3
기아 : 120
GM대우 : 34.7
쌍용 : 15.5
르노삼성 : 13.5
 
인구 10만명당 교통사고 사망자 추세
 
1980년대 17.7명에서  2000년대에는 12.1명 으로 하락
(87년에서 97년까지 가장 많은 사망자 발생 최고 37명 정도 추산) 
 
도로상황, 여건, 인식, 법규, 사회분위기, 기술발전 등등 너무나 많은 요인이 있지만,
독립변수(통제)를 제외한 종속변수에 영향을 주는 모든 변인은 생략하고,
 
님이 말하는 각 사별 차량의 프레임강성, 안전성에 따른 변수만 독립변수로 설정
 
(국내 판매량 대비 현기차의 정확한 사고율과 사고에 따른 경,중 부상율, 사망율 가져와서 팩트를 바탕으로 이러한 논리를 주장한다면
본인은 조용히 구석에가서 찌글어져 있겠음....)
 
=> 헤어디자이너님 및 현까들의 주장
 
2000년대 들어 현기의 프레임강성 및 안전성이 원가절감의 일환으로 저하 되기 시작하였고 지금은 안전성은 개쓰레기이다.
그래서 교통사고시 현기차를 타면 무조건 죽거나 크게 다친다.
 
 
=> 나의 반박 
 
2000년대 들어서면서 교통사고 사망율이 크게 감소함.
현재의 점유율을 따져봤을때, 현기의 사고율이 타사의 사고율보다 훨씬 높다고 추측가능
 
님의 논리대로라면 현재 계속 상승중인 현기의 점유율에 따라 사고비율에 따른 사망자의 수가 늘어나야하는데
그렇지 않고 계속 줄어드는 추세임. 사망율이 줄어든다는 말은 곧, 심각한 부상의 비율도 줄어든다고 추론가능. 
고로 현기차를 타다가 사고가 날시 무조건 죽는다는 현까들의 말은 모순.
 
2000년대 이후 다른 브랜드로 많이들 갈아 타서 사고나도 사망하지않은거다라고 말씀 하실껍니까???
점유율을 보시죠......ㅇㅇ
 
죽어봐야 지옥을 알지... 예수믿어라 사탄들아!!! (개독) VS 죽어봐야 현기차산거 후회하지.... 현기사지마 호구들아 (현기까)
 
팩트를 바탕으로 하지않는 이 둘의 논리는 같은 것인가? 다른것 인가?
 
 
2. 너네 때문에 엄한 딴사람이 피해를 본다.
 
 
=> 헤어디자이너님 및 현까들의 주장
 
너네들이 팔아주니 현기가 점유율 믿고 저지랄 하고있고, 그 때문에 사람들이 좋은 차를 살수없게 만들지 않느냐???
 
=> 나의 반박
 
님들이 항상 하는 말이 있지 않습니까??
점유율이 높다고 차가 좋은거냐??? 
 
네~ 맞습니다. 타사 브랜드차 좋습니다.
그렇게 다른 브랜드의 좋은차 사시면 됩니다. 왜 굳이 쓰레기 현기차를 고집하십니까???
님들이 바라는대로 현기가 바뀌든.... 지금 처럼 계속하든..... 그냥 맘 편하게 다른차 사세요.....
 
현기 차 안사면 피해 볼일이 머가 있습니까??? 누가 강요합니까?? 협박합니까?? 다른차 샀다고 세금 더 달랍니까??? 
 
왜 굳이 현기차 살려고 하는데 기업이 저러니깐 못사겟다... 이게 다 너네 때문이다 라고 하시는지???
 
현기차가 개쓰레기이거나 혹은 정말 좋은 제품이거나,
본인 맘에 내키지 않거나, 사기 싫으면 안사면 됩니다.
 
현기에서 80%의 점유율을 가지고 장난을 쳐서 차 가격을 백만원을 부르든, 1억을 부르든
에어백이 터지든 안터지든, 급발진이 일어나든 안 일어나든.... 등등.....
 
현기차 사고싶은 사람들은 님들이 말하는 내용 다알고... 자기 기준에서 어떠한 경우에서든 손해를 보더라도
그것을 얻기 위해 손해를 감수해서라도 그것을 산다고 생각합니다.
 
그렇지 않고서야 미친놈이죠... 몇천만원짜리를 아무생각 없이 사는게 제 정신입니까???
물론 돈많은 분들은 돈지랄 할 수도있죠....ㅎㅎㅎ
 
일반서민이라면 그런거 다 안따져보고 샀겠습니까??
 
이것이 바로 기회비용이자 효용성, 즉 자기 만족입니다.
 
이것이 그들에게 피해라고 생각되시나요?? 아니면 자기 기준에 의한 합리적인 소비의 기회비용 이라고 생각드시나요??
 
대체 누가 피해를 본다는거죠????
 
누가 피해보는지 이야기해보세요.....
 
현기차를 사는 사람이 피해를 보는가요?? 아님 다른 브랜드차를 사는 사람이 피해를 보는가요??
아니면 낮잠자고 있는 동네 개님이 피해 보나요????
 
잠재적 자동차 구매자가 피해??...... 피해본다고 생각하시면 안 사시면 절대 피해볼일 없지 않나요???
 
 
3. 내,외수 차별
 
=> 헤어디자이너님 및 현까들의 주장
 
현기는 자국민을 개호구로 보고 지랄 같은 자동차를 지랄 같이 판매하고, 외국가서 아리가또 한다.
쉐보레, 르노는 외국계 기업이기에 내수 시장은 자기네들 자국민이 아니므로 이렇게 해도된다.
 
=>나의 반박
 
기업이 존재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 하십니까???
자국민 보호? 내수시장 보호? 경제활성화? 국익선양?? 윤리경영????
 
↑ 행여나 이런생각 가지고 계신다면 지나가는 개나 주십시오.
비영리 기업을 제외한 영리 기업의 제1목적은 죽었다가 깨어나도 무조건 " 이윤창출 " 입니다
 
이윤창출이란  " 총매출 - 총비용 = 순매출 "  즉 투입한 재화나 물질, 노동 (in put) 보다 큰 산출물, 결과물(out put) 을
얻기위한 일련의 모든 행위라는거죠.... 누가 손해보고 장사를 합니까????
 
다른 모든 입장은 배제하고 기업의 입장에서만 서술하겠습니다.
 
현재 대한민국의 자동차 시장이 어떻다고 생각하십니까???
 
대한민국의 시장은 정말 꼬딱지만한 시장이죠????
 
자... 여기서 님들 말따라 현기는 80%를 점유하고있습니다. 이미 과독점이죠??
그렇다면 현기에서 이시장을 위해서 어떤 노력을 할까요???
 
반면, 북미시장이나, 유럽시장은 대한민국에 비하면 너무나 광활한 시장입니다.
이곳에 뒤늦게 진출한 기업이라면 점유율을 뺏기위해 어떻게 할까요???
 
이미 답은 나왔죠??? 네~ 지금의 현기처럼 할겁니다.
 
반대로 GM, 르노는 세계시장에서 노는 거물급입니다.
 
그들에게 대한민국 시장은요???? 있으나 마나.... 그 코딱지만한거 너 다가져라... 넌 그거나 먹고 떨어져.....ㅎㅎ
 
북미시장, 유럽시장은요???? 어라.. 아시아 기업들 치고 들어오는거보소.... ㅆㅂ 이러다가 다 빼기겠네.....
야야야.... 저 쉐끼들 막아.....
 
아시겠나요????
 
이건 님들이 말하는 자국민 보호, 타국민 차별의 관점이 아닙니다.
 
그딴건 개나 줘버리고~
단지 보다 많은 이윤창출을 위한........ 밥그릇 뺏겟다... 안빼끼겟다... 하는는 개수작이라는 겁니다.
 
먼가 다들 큰 착각을 하시네요들........ 
 
이제 좀 아시겠나요???
 
이제 현기, 르노, GM의 해외정책과 한국 정책, 해외품질과 한국품질의 차이점이 좀 보이시나요???
 
이거 막을려고.... 불매 하자고요???  현기사면 호구라구요????
그래서 현기점유율 떨어지면 다른 회사들이 더 좋아 질꺼 같나요???
 
이거 막을 방법은 단 하나 밖에 없습니다.
 
관련 제도 및 법규, 정책수립..... 
 
북미처럼만 만들어 주면 우리가 이지랄 안해도  지들이 알아서 깁니다.
왜냐.... 기업은 이윤창출을 위해서라면 머든지 할 쉐끼들이거든요.......
 
 
그나마 현기는 국내시장에서 벌어먹는 돈이 있기에 소비자들이 원하는 니즈를 파악해서 마케팅화 하지만,
gm, 르삼은 국내 소비자들이 무엇을 원하지는에 대한 투자는 커녕, 관심도 없습니다.
 
왜냐?? 투입한 재화보다 산출물이 안나오거든요~
하면 할수록 손해먹는 장사거든요~
막대한 자본 투자해서 점유율 건저봐야~ 나올수 있는건 코때까리 정도 거든요~
 
그러니 정책도 딱 현기 만큼만 하는거고,
신제품이라고 출시해봐야.... 소비자들한테는 코빼기도 맘에 안들게 해주는겁니다.
같은 돈으로 차라리 북미나, 유럽에 투자를 하지.....
 
 
이제 좀 아시겟나요?????
 
님들이 말하는 호구와 진짜 호구가 누구인지........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