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177에 100Kg의 남성입니다.
70중후반대의 몸을 유지하다가 스트레스성 폭식으로 정신차려보니 이정도 몸까지 불어버렸네요... 그래서 정신 차리고 빼려고 하는데 약간 막막한점이 몇가지 있어서 조언을 구하려고 합니다.
현재 상태는 혼자 자취중이구요 자전거로 왕복 2시간 20km 이상 출퇴근중이구요 퇴근 후에는 복싱장에가서 30~1시간정도 관장님과 1:1 맞춤운동을 하고있습니다.
여기서 고민이 있습니다.
혼자살다보고 직장을 다니다보니 아침을 챙겨먹기가 애매 합니다. 아침에 조금이라도 더 자려고 하다보니 시간도 애매하구요. 점심은 회사에서 먹는다고 하더라도 퇴근이 늦다보니 챙겨먹기도 애매해서 매일 식사시간이 일정하지도 잘 챙겨먹지도 않습니다.(운동전에는 밤늦게 시켜먹었구요) 흔히 말하는 다이어트 식단을 전부 챙겨먹을만큼 식비가여유 있지도 않아서.. 어떻게 챙겨먹어야 할지 사실 잘 모르겠습니다. 집이 가까운것도 아니고 집이랑 사이가 좋지도 않아서...
살을 급격하게 뺴려는 욕심은 없구요 꾸준히 뺴려고 하는데 저정도 운동량에서 더 늘려야 할까요?
다게 여러분들의 조언을 듣고싶습니다..
요약하면
1. 177에 100kg 자취하는 직장인 남성 식단을 어떻게 해야하는가...
2. 운동을 하루 20km 2시간정도 출퇴근자전거 후 복싱 30분에서 1시간정도 하는데 운동량을 늘려야 하나 아니면 적당한가..
이정도입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