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삼시세끼 짭?
게시물ID : star_284872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안다쏜
추천 : 3
조회수 : 1809회
댓글수 : 6개
등록시간 : 2015/03/11 18:22:00
[TV리포트=황소영 기자] '잘 살아보세' 박세진 PD가 tvN '삼시세끼'와는 차이가 있다고 밝혔다.  

11일 오전 채널A 상암동 DDMC 동아디지털미디어 센터에서 박세진 PD, 최수종, 한정수, 샘해밍턴, 벤지, 이순실, 신은하, 김아라, 한송이가 참석한 가운데 신규 예능 프로그램 '잘 살아보세'의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박세진 PD는 '삼시세끼'랑 프로그램 성격이 겹치지 않느냐고 묻자 "끼니만 준비해도 하루가 쉴 틈이 없더라. 그런데 타 프로그램과 차이가 있다면 사람이 사는데 밥만 먹고 사는 것이 아니다. 

우린 화장실도 구덩이를 파서 해결하고, 농사도 직접 짓는다"고 설명했다.   박세진 PD는 "쌀 농사도 지을 계획"이라면서 "수확한 걸 북한 어린이들에게 보내주고 싶다. '잘 살아보세'는 농촌에서 하는 여러 가지 일들이 담길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잘 살아보세'는 남한 남자와 북한 여자가 가상의 가족을 이뤄 밥도 북한식으로, 농사도 북한식으로, 24시간 모든 생활을 북한식으로 살아가는 야외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오는 12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된다.

 http://media.daum.net/entertain/enter/newsview?newsid=20150311120116906

-------
애쓴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