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주택이면도로 자전거타고 일방통행 지키시는분 있나요?
게시물ID : bicycle2_2848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울보토깽이
추천 : 4
조회수 : 539회
댓글수 : 1개
등록시간 : 2014/10/15 11:57:12
진짜있다면 대단하지만..저를 포함해서 아무도 없을것같네요.. 요즘 하도 라이더들이 법률 상 마차분류부심가지고  이리저리 말이 많은데..

너무 스스로에 대한 이중잣대가 심한것같습니다. 예전 자출사같으면 자정작용으로 스스로 떼잔차질 이런거 자제하고 라이딩 스쿨에서는 수신호 도로주행법 이런거 할때 자전거는 법률상 차가 맞지만 도로여건상 인도로 진입할 수밖에 없는 경우가 많아 스스로 준차량이라는 의식 가지고 오히려 차량을 배려해야 한다 이런 분위기였는데.. 이거 뭐 차도에선 나도 차다. 인도나 일방통행로 어린이보호구역에서 위반주행하면 우리나라 도로여건 탓 하고...제발 둘중에 하나만 적용하는게 어떨까요? 

자전거가 엄격한 100프로 차량이라고 주장하실 것이면 인도에 주차도 말고 무조건 끌바 하셔야죠..

참고로 저는 차량으로 일방통행로 진입중  야간에 라이더와 사고난적이 있는데 미친놈이 자기는 끌바하다가 사고 났다고 하더군요 ㅎㅎ

 당시 저는 블박이없어서 억울하게 오히려 물어주기 직전 방범cctv에 빼박못하게 걸려서 합의안해주고  그냥 저한테 형사소송건것까지 해서 무고죄로 역관광 콩밥 먹였습니다 6개월이긴해도..당시 저 나름 자출사 네임드였는데 그이후로 라이딩 혼자합니다..한국은 무슨 취미든 때로모이면 진짜 암걸려요..

하나둘 어긋나가는 그모습을 보면 진짜 암걸림..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