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튜디오24 라는 음악/컬쳐 매거진에서 일하는 오유인입니다. 취직을 하기 전에는 오유에 항상 들어오고 댓글도 종종 남기곤 했는데 취직하고나니 오유에 자주 들어오기가 쉽지 않네요... ㅠㅠ 염치 불구하고 다름이 아니라 여러가지 업무 때문에 오유님들의 힘을 빌리고저 다시 오랜만에 로그인을 했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잡지가 음악쪽을 주로 다루고 있긴 한데 일단 문화 전반을 다루는 일이라 과거에 만화 콘텐츠도 있었고 해서 이번부터 웹툰 작가들 인터뷰를 하나씩 넣어볼까 합니다. 그런데 음악 쪽은 나름 연줄이 있는데 웹툰 쪽은 전혀 인맥도 없고 연도 닿질 않아서 인터뷰 컨택을 도저히 어떻게 해야할지가 막막하더라구요. 그런데 갑자기 제 머리속을 스치고 지나 간게 바로 오유와 우사미님이었습니다. 한때 오유에 드나들면서 배꼽빠지게 우사미님의 게시물을 애독했었고, 안생긴다는 믿음(?)으로 대동단결하여 오유인들의 힘을 죄송스럽지만 아주 조금씩 빌린다면 가능하지 않을까 싶어서 이렇게 글 남기네요.
이 글을 베스트로 보내주시고 또 우사미님이 볼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ㅠㅠ 우사미님이 인터뷰에 응해주실지는 모르겠지만 만약 성사된다면 잡지 인터뷰에 꼭 오유님들께 감사하다는 언급을 먼저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몇몇 분께는 잡지 나오면 잡지라도 보내드리도록 할게요... 제가 해드릴 수 있는건 이런게 다입니다. 잡지쪽 일이 워낙 박봉이라 엄청난 것을 해드릴 수가 없어서 죄송하네요.... 부탁드립니다 ㅠㅠ